나를 이끄는 글귀..1..

in #kr-join5 years ago

안녕하세요~^^ 너무 오래간만에 들어왔네요...^^;;
김장들은 하셨나 모르겠네요..^^

전 김장도 하고(온통 손이 고춧가루 투성이라 사진을 찍을 수 없었으요~^^;;)
운동도 하고.... 병원도 여기저기 다니면서...아픈데 좀 치료하면서....ㅠ.ㅠ....지냈어요....^^;;

갑자기 책을 읽다가, 한 글귀가 마음속에 들어와 남겨보아요~^^

"무언가를 간절히 원할 때, 온 우주는 자네의 소망이 실현되도록 도와준다네"
-- 연금술사 中에서 --

정말 그럴까요? ^^;;
그동안 전 제가 하고 싶은 일들을 간절히 원하지 않았었나봐요~ㅠ.ㅠ
이제부터 다시 하나하나 간절히 원해봐야 겠어요~~~^^;;

여러분들도 원하시는 일들이 있으면, 간절히 원해보세요~~ 우주가 도와준대잖아요~~~ 화이팅이요~~~^^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저도 연금술사에서 이부분이 가장 좋았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ㅎㅎㅎ 반가워용~^^ 네~ 이 말에 힘을 내어보고 있습니다~~ㅎㅎ

소원은 이루어지겠지요??
저도 간절히 원해봐야겠네요 ㅎㄹ

ㅎㅎㅎ 이루어질거예요~~😁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1585.79
ETH 3005.19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