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의 기록 12

in #kr-join5 years ago

드디어 2018년 마지막날이다.

올 한해.. 많은 일이 지나갔지만...제일 기억에 남는 건... 내가 변해야겠다고 생각하고..노력하기로 했다라는것! ㅎㅎ

내 평생 처음으로 새벽에 일어나고 있다는 것...(짝짝짝~ 나에게 박수를 보낸다!ㅎㅎㅎ..나를 아는 사람들은 말했다..그건 불가능하다고..^^;;)

물론 늦잠자는 날도 많지만^^;; 포기하지 않고 노력중이라는 것~ㅎㅎㅎ

어제 노트북 바탕화면을 바꿨다.

위에 십계명은 평소 유튜브에서 자주 보는 신영준박사님의 십계명이다.

강의를 듣고, 너무 좋아서, 잊지 않으려고, 아예 노트북 바탕화면에 깔아버렸다~^^;;

아래 글 귀는 법구경의 글귀이다. 불교신자는 아니지만...마음에 와 닿아서 적어놨다...

내년에는 올 해 보다 더 많이 부지런해지고, 더 건강해지고, 더 나은 내가 되어야겠다.

18-12-31.png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2019년도에도 건강 하시고 원하시는 목표에 한발씩 걸어 나가세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여

ㅎㅎㅎ 네~ skymin님도 올 한해 하시는 일 모두 모두 잘 되시길 기도드려요~~😄

노트북 바탕화면이 멋집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ㅎㅎㅎ 올 해도 쭉~~~ 피곤하지 않게 항상 건강하세요~ 😄

행복한 새해 보내세요!

네~ 도깨비님도 올 해는 더더더더~~~ 행복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994.03
ETH 2917.97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