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사람~~^^

in #kr-join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아침에 일어나보니~ 눈의 나라가 되어 있었네요~~^^
아이들은 눈이 왔다고...소리지르고...좋아라...한바탕 난리가 났네요~~~^^
아침밥 먹고 나가서...바로 작품활동 들어갔답니다~😁

temp_눈사람.jpg

ㅎㅎㅎ 점심먹고나니... 눈이 모두 녹아버렸어요~~~😅

모두들 편안한 저녁되세요~~^^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첫눈이라 다 신났겠네요 ㅎㅎㅎ
좋은 주말 보내세요 :)

ㅎㅎㅎ 네~~^^ 반짝 반나절 즐거웠어용~ㅎㅎ

귀여운 눈사람이군요!

ㅋㅋㅋ @jisoooh0202 님 인 줄 아셨나봐요~~ㅎㅎㅎ
궁금한게 있는데요... 진짜 형이라서 형이라고 하는거예요? 아님..여긴 모두다 서로를 형이라고 부르는거예요? 형이라고들 많이 부르셔서... 갑자기 궁금해졌네요~~~^^;; 좋은 하루되세요~^^

형인사람도있구요
그냥다형이라고부르는경우도있어요 ㅋㅋ

정답 ㅋㅋㅋㅋ

녹았어도 귀여워 보입니당~ ^.^

ㅎㅎ 귀엽네요.
눈사람 만들어 본지가 언제인지..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1757.83
ETH 2905.75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