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도> 루지 체험후기~

in #kr-joi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계속 미루다가 정신차리고, 이제서야 루지체험을 올려요~~^^

루지는 쉽게 바퀴달린 썰매라고 생각하시면 되고요, 체험장은 강화리조트안에 있어요.
막상 도착하면...리조트는 어디있니??~ 하고 두리번거리실 수 있어요~ㅎㅎ
왜냐하면, 리조트는 현재 공사중이거든요~ㅎㅎ

지금은 루지체험장 관련 시설이 먼저 준비되어 오픈이 됐더라고요..

20181109_강화리조트.jpg

체험은 간단해요~
주차 --> 매표소 --> 곤돌라 타고 올라가서 --> 안전교육 잠깐 받고 --> 루지1코스 또는 2코스를 선택해서 내려오기 --> 스냅사진 찾기(유료, 안 찾아도 돼요^^)

저희는 금요일도 가고, 토요일도 가봤는데요~
금요일은 평일이어서 그런지 많이 기다리지 않았어요~
토요일은 휴~ 거의 2시간정도 기다려서 탄 거 같아요...(공휴일은 아침부터 일찍 서두르시는거 추천해요~!!!)

20181109_곤돌라.jpg

곤돌라 타고 정상까지 올라 가시면..

20181110_곤돌라 탄 후.jpg

또 줄을 서서 대기해요~ㅎㅎㅎ(대기 줄은 평일, 공휴일이냐에 따라 많이 차이가 나는 듯 해요~^^)

안전교육받으면, 스탬프를 찍어줘서, 두번째 탈때부터는 대기시간이 상당히 줄어든답니다~

1코스와 2코스가 있는데..
루지 처음 타시는 분, 노약자나, 초등학생 등은 2코스부터 추천이요~~
1코스는 급경사가 많아서, 내려오면서 전복되거나... 멈춰있는 루지를 3번이나 봤어요~(상당히 위험!!!했어요!!!)

제 생각엔 2코스부터 경험해보시고, 1코스 도전해보시면 더 안전하고, 재미있으실 것 같아요~^^
(요금은 1회권, 2회권, 가족권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요. 평일과 주말가격이 달라요.)

영상은 2코스 영상이예요.

남녀노소 모두 즐길수 있는 체험활동이었고요(어린 꼬마들은 아빠나 엄마랑 같이 타더라고요^^)
강화도에 놀러가면, 한번쯤 들러보면 좋을 것 같아서, 체험후기 올려드렸어요~^^

주말에 바람 한번 쐬고 싶으시면, 강화도 루지 추천이요~~ㅎㅎ

즐거운 오후되세요~~^^

Sort:  

방향도 틀수있게 운전대가 있나보네요??
썰매랑은 조금 다르네요 ㅎㅎ

근데 사람 엄청많네...ㅎ

ㅎㅎ 네~ 살짝씩 방향도 틀 수 있어요~ㅎㅎ 태국에도 있겠죠?ㅎㅎ 전 루지를 처음타봐서 재미있더라고요~ㅎ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꾸준한 활동을 응원합니다.

북이오(@bukio)는 창작자와 함께 하는 첫번째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이를 위해 첫번째 길드(Guild) 구성을 위한 공지글을 게시하였습니다. 영문 문학작품의 한글 번역에 관심이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와 재미있겠네요! +.+
선수들이 타는 거랑은 많이 다른 것 같군용!

ㅎㅎㅎ 네~ 어른..아이 모두 즐길 수 있더라고요~ㅎㅎ 길이가 구불구불 1.8Km 라네요~ 근처 가시면, 한번 타보세용~ 재미있어용~~^^

Congratulations @merrykiki!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1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5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Meet the Steemians Contest - The results, the winners and the prizes
Meet the Steemians Contest - Special attendees revealed
Meet the Steemians Contest - Intermediate results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1
BTC 68031.50
ETH 3788.85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