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가입했습니다 ~! 어려운 스팀잇 ㅎㅎ

in #kr-join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달토끼라고 합니다 ~! 가입승인 받고 첫포스팅합니다 ㅎㅎ
너무 어려운데 앞으로 열심히 해봐야 겠어요 ㅎㅎ

저는 세종시에 살고 있어요 ^^ 그럼 세종시 소개잠깐 할게요 ~ 많이 놀러오시구요 ㅎㅎ

여기는 세종시 랜드마크 호수공원이에요 ^^ 이쁘죠?

추천추천 해드려요 ^^ 세종시 호수공원 ~!!

해가 지는 모습도 아름답습니다~!!

참고로 제가 찍은건 아니에요 ~! 사진기술이없어서 ㅎㅎ 이쁩니닷!!

조명이 정말 이쁘져?ㅎㅎ 너무이뻐요 ~!

간단하게 소개했습니다 ㅜㅜ 잘부탁드립니다
넘넘 어려운 스팀잇 첫포스팅이었습니다 ㅎㅎㅎ

선배님들 궁금한게 있습니다 ㅜㅜ

이것은 무었을 의미하나용?

사진 : 세종특별자치시 블로그기자단 [제5기] [권용극]

follow me!

Sort:  

Welcome to the community!

Welcome to steemit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반갑습니다. 업보팅하고 무료 스팀/스팀달러 받기 이벤트 진행중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https://steemit.com/kr/@redbanana/2ue3ml-8-4-event-upvote-and-get-free-sbd-steem

네감사합니닷~!!^^

환영합니다. 풀보팅하고 갑니다 왕성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초보에게 힘을주세요~^^

Welcome to steemit

Welcome to Steem @moonrabbit I have upvoted and sent you a tip

환영합니다^^ 우선 포털사이트에서 steemit 검색을 하시면 이미 한국스팀잇 성장을 위해 고민하셨던 선배들께서 올려 놓은 글들이 많답니다.

차근차근 읽어 보심 좋겠지만 만약 조금 빠르게 공부하시려면 '스팀잇 보팅' 또는 '스팀잇 댓글' 등등 검색어 확장으로 참고 할 수 있습니다.~^^

네네^^ 지금 열심히 왔다갔다 하면서 공부중입니다 ^^ 저도 고수가되어 초보분들을 많이 도와드려야겠어요^^

예, 사실 저도 아직 뉴비를 못 뗀 새내기지만 혹시라도 도움될까 안내했었습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합니다~^^

반갑습니다 :) 세종시 한번도 안가봤는데 멋지네요!

네네 ^^ 이쁜동네에요 ㅎㅎ 꼭한번 놀러오세요^^ 팔로우도 했어요 ^^

반갑습니다. 토끼 귀엽네요 ^^
팔로우와 보팅하고 갑니다. 자주 소통해요.

네~^^ 감사합니다 ~^^ 소통 넘 좋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035.00
ETH 3022.97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