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자기소개

in #kr-join6 years ago

안녕하세요~ 첫 인사를 드립니다.
친구 소개로 가입하고 한참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는데도 아직 익숙치 않네요.
이대로라면 계속 시작도 못할 것 같아 일단 글을 하나 올려봅니다^^
이렇게 하다보면 언젠가는 능숙한 스티미언이 돼 있겠죠????? 아마도?????

"여행을 좋아합니다"
한 문장으로 블로그며, 브런치며 저를 소개하곤 했는데, 아무도 시키진 않았지만여긴 뭔가 좀 더 적어야할 것 같은....

일단 제 아이디는 neun이에요.
별 생각없이 만들었는데 찾아보니 독일어로는 9라는 뜻이 있다고 합니다(라고 말하는 고등학교때 제2외국어 독일어 수강자..)
니은, 는, 노인 등등 다양한 방식으로 읽더군요ㅎㅎ 편하신 대로 불러주세요~

아, 그리고 아까도 말했듯이 저는 여행을 좋아해요.
DSC_5054.JPG

주로 저예산에 개고생이 전문인 여행을 다니고 있습니다.
제가 몸으로 하는 건 잘 못하지만 걷는건 정말! 정말정말정말! 잘 하거든요.
그래서 그런지 여행만 나가면 줄기차게 걸어요..
저땐 안나푸르나 베이스캠프까지 트레킹 갔을 때 사진이구요.
그 외에도 낯선 동네 산책을 전문으로,
한 때는 800km 까미노 데 산티아고를 끝까지 걸었다는데 자부심을 갖고 살고 있습니다.ㅎㅎ

DSC01979.JPG
그러고보니 여기도 하루종일 걸어다녔던 샌프란시스코의 공원이네요.

여기에서는 이곳저곳 산책하며 돌아다녔던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많이 팔로우 해주시고 이곳에 익숙해지도록 도움주세요^^
저도 찾아다니며 열심히 팔로우하고 보팅하겠습니다~

P.S
아..
그런데요;;;
저 프로필 사진은 어떻게 바꾸는 건가요?ㅡ_ㅡ;;;;;
나름 신문물에 익숙하다고 생각했는데 여긴 또 신세계네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좋은 소개글 잘 읽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Congratulations @neun, this post is the ninth most rewarded post (based on pending payouts) in the last 12 hours written by a Dust account holder (accounts that hold between 0 and 0.01 Mega Vests). The total number of posts by Dust account holders during this period was 5048 and the total pending payments to posts in this category was $473.76. To see the full list of highest paid posts across all accounts categories, click here.

If you do not wish to receive these messages in future, please reply stop to this comment.

오호! 드디어 글이 올라왔군! 웰컴!^^

ㅎㅎ반가워~~

웰컴 웰컴~~~ ^^ 좋은 이야기 많이 들려주세용 ^^

감사합니다^^ 자주 만나요~~

안녕하세요 환영합니다. tip!

반갑습니다! @neun님!
두 장의 사진만 봐도 벌써 @neun님의 여행기가 기대됩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환영 감사합니다~~ 차근차근 여행기 풀어볼게요^^ 구경와주세요^^

반갑습니다. 프로필에 들어가서 링크를 첨부하면 됩니다 ㅎㅎ

어딘지 드디어 찾았어요!! 감사합니다~~ 종종 봬요~~

안녕하세요 ^^ 저는 @tworld입니다.
@neun님 정말 정말 환영 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 드릴께요 !!
작지만 보팅&팔로우 하고 갑니다.
괜찮으시다면 제 글도 읽어 봐 주세요 !!

안녕하세요~반갑습니다~ 저도 팔로우 했어요^^ 글 읽어보러 갈게요~~

래이해이나님 소개글 보고 놀러왔습니다. 저도 여행글로 래이해이나님이랑 친해진 사이라... 여행 좋아하신다니 앞으로의 글들 기대되네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자주 뵈요~

안녕하세요~ 저도 팔로우 했어요^^ 여행기 읽어보러 가볼게요~~ 자주 만나요~~

오늘부로 뉴비 지원 이벤트 진행하고 있습니다. 함 보시고 관심있으시면 신청해 주세요~

앗!! 넵~~ 지금 신청하고 왔어요^^ (제대로 했는지 잘 모르겠지만;;;)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772.18
ETH 3032.0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