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티밋 뉴비입니다 :-)

in #kr-join6 years ago

우연한 기회로 스티밋을 알게되어서 막 시작하는 newbie ngee입니다.

인사할 때 사용하는 태그(kr-join)가 있다는 사실을 방금 알아서 이제서야 인사도 드리네요 :-)

스티밋에도 다양한 주제의 글이 올라오는 것 같은데요.

저는 스티밋에는 주로 P2P 투자에 대한 포스팅만 올리려고 해요.

간혹 기술적인 내용이나 좋은 이벤트가 있다면 그것도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잘 부탁드려요 :-)

pexels-photo-699122.jpeg

Sort:  

환영합니다~팔로우 하겠습니다 ^^ 스팀잇 가입과 알아 두셔야 할점들 간단하게^^
일단 1.팔로우먼저50-100명한다2.그리고 글을쓴다(이전에 글 써봐야 잘 노출이 안된다)3.보팅은하루에10 회정도만 80%유지 4.다른사람 보팅 할때는 30분이상 지난 글에 보팅을 한다( 바로하면 보팅수익없음)5.댓글소통을 많이하라 스팀잇을누벼라~!!

안녕하세요. 1번 부터 수행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 화이팅입니다 ~!!

네 화이팅 :-)

반가워요 자주소통나누어용~ㅎ

안녕하세요 :-) 반가워요 ! ㅎㅎ

환영합니다 벤티😍입니다
자주 뵐께요

안녕하세요 ! 댓글 감사합니다 ㅎㅎ

P2P 투자가 뭔지 1도 모르는 저로서는...
환영합니다!!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몇 가지 정리해놨는데, 도움 되셨으면 좋겠어요.

네 확인해볼게요 정보 감사해요 :-)

안녕하세요.
아기고래가 커피를 쏘는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아래 링크 타고 들어가시면 신청하실 수 있어요.
https://steemit.com/kr/@whalebebe/2d76u5

네 스티밋에 이벤트가 많은 것 같더라고요. 확인해볼게요 :-)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스티밋에서 고래라는 표현이 재미있는 것 같아요 ㅎㅎㅎ
확인해보겠습니다 ㅎ

반갑습니다! 팔로하고갈게요!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할게요 :-)

반갑습니다!!
좋은글 쓰는것도 중요하지만 초반에는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팔로워를 늘리는게 무엇보다 중요한거같아요.
구조상 팔로워가 없으면 노출되기가 힘들거든요.
2주차 뉴비의 오지랖이였습니다 ㅎㅎ

댓글 감사해요 :-)
팔로워가 중요하군요 !! 열심히 늘려볼게요 ㅎㅎㅎ

뉴비 맛팔 포스트에서 팔로잉 해주신 댓글 따라서 들어왔습니다. 환영해요.!! P2P 투자는 많은 글이 없던데.. 기대하고 보겠습니다.^^

댓글 감사드려요 :-)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26.22
ETH 2961.65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