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ah2pine 스팀잇 입성!

in #kr-join6 years ago

안녕하세요

기존 스팀잇에서 활동하는 지인분들의 노력에 힘입어 드디어 입성 하였습니다.

블로깅의 처음과 끝은 아이디!죠...많은 고민 끝에! 저의 주니어들의 이름으로 만들었습니다.

noah2pine <----- 한글이름 유추해보시죠죠죠죠~~~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네, 2명의 아들들 첫째: '노아' , 둘째:'해솔'

혼자서 아이디 작명센스에 ㅎㄷㄷ 해서 아주 만족해 하고 있습니다.

블로깅의 목적은 데일리 액티비티 위주로 하겠습니다!!!!

소개 끝!

Sort:  

반갑습니다. 즐거운 스팀잇 하세요~^^

환영합니다 앞으로 좋은 활동 기대할게요~!!

그래요 홧팅!지인1

Loading...

반갑습니당ㅋㅋ일상생활이 상당히 버라이어티하길 기대합니당ㅋㅋ부담퐉ㅋㅋ보팅&팔로 하구 갈게용 ㅋ

으악 거룩한 부담감이군요. ㅎㅎ

환영합니다. 아이디 잘 만드셨네요. 저도 아이디로 고민 많이 했습니다. 보팅&팔로우합니다.^^

감솨합니다. 저도 보팅&팔로우갑니다~

반갑습니다~!

방가방가워요

반가워요!!! 이벤트 매일 열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네~ 찾아가겟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오오 드디어 입성하셨군요! 활발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그래요 홧팅!지인2

태풍이 오고 있습니다!

무시무시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6795.37
ETH 3087.77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