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으로 무엇을 할까?

in #kr-join6 years ago

2018-06-03 17.42.13.jpg김현승
@nopy.kim

대구 출신
어쩌다가 제주에 흘러 들어와 9년째

각종 기획일을 하며
기업행사, 콘서트, 컨퍼런스, 페스티벌등을 만든다.

상업 사진과 영상일을 하는데
최근에는 사진일을 좀 더 하려 노력하지만 제주에서 딱히 할만한 일은 없다. 능력도 딸리고

라이크제주 라는 회사를 만들어 좀 알려지기도 했지만 중간에 접고 지금은 노피씨라는 개인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돈 벌어서 돈 쓰는 일을 하나 하는데
펜타프리즘이라는 아트웍 프로젝트 팀을 운영하고 있다.
내가 파산한다면 이 프로젝트 때문일꺼다. 아마도 곧.

여튼
제주에 생존하기 위해 9년동안 나름 치열하게 살아가고 있다.

이제 스팀잇에서 무엇을 할지 좀 정리해 보면

  1. 위에 언급한 돈 좀 쓰는 프로젝트 펜타프리즘 프로젝트 업데이트
  2. 그리고 나름 활동하고 있는 사진이나 그림들 업데이트
  3. 독립출판하고 있는 개인적인 책들과 관련된 내용들

뭐 이정도 생각중이다.
사실 꾸준히 올릴지 의문이지만 스팀잇 만큼은 열심히 해 보는걸로 !!!!

그러는걸로
잠은 죽어서나 자는걸로

Sort:  

잠은 죽어서나 자는걸로

그렇지요... 죽으면 많이 잘테니 열일 하시죠!!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17_팔보리1.gif

애나만 보고 갑니다 ~ ㅎㅎㅎ

노피님 환영합니다!

저도 예전에 "잠은 죽어서나 자는걸로" 생각하고 밤늦게까지 일하곤 했었는데... 몸이 다 상하더라고요.

잠을 잘안자면 빨리 죽어요... ㅠㅠ

ㅋㅋㅋㅋㅋ 네 그렇지요 ^^ ~ 빵 터졌네요 ㅎㅎ

안녕하세요. 맞팔신청합니다.
우연히도 주말 내내 제주도에 있다왔네요.
저는 직장인이지만, 자신의 일을 하면서 도전하는 분들이 그렇게 멋지다는 생각을 합니다.
응원합니다.

와 꽃피는 제주에 계셨네요 ~ 반갑습니다

제주에서 9년이나 사셨다니 앞으로 애기가 참 궁금하네요.
반갑습니다.

넹 반갑습니다 ^^

이력이 버라이어티 하시네요^^
반갑습니다~!

하하 구년차 생존 이력이죠 ^^

환영합니다
제주에 사시면 그 곳의 아름다운 풍경도 추가로 소개해 주셨으면 좋겠어요
팔로우와 보팅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넹 감사합니다 ~ 저도 맞팔할게요 ~ :-))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와 멋지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화이팅입니다! 맞팔신청합니다!ㅎㅎ

반갑습니다 저도 맞팔했어요 ~

도전하는 삶을 응원합니다. 맞팔하고 가요~

넹 ~ 고마워요 ~ 맞팔 고고

안녕하세요 새싹을 위한 큐레이터 모모꼬입니다 뉴비에게 도움이 될만한 글 & 지원을 하고 있으니 시간 나시면 한번 놀러오세요! :D

감사합니다 놀러 갈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1443.06
ETH 3660.17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