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를 좋아하는 오덕후. 스팀잇 인사드립니다.

in #kr-join6 years ago


저는 애니메이션 원피스를 참 좋아합니다. 소위 말하는 오덕후입니다.
하지만 저는 오덕후라는 것이 나쁜것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자신있게 말하고 그것에 집중해서 자기 삶을 즐기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스팀잇 오덕후도 있을 것이고, 라면 오덕후도 있을 것이고, 드라마 오덕후도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오덕후라는 말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먼저 스팀잇을 하고 있는 친구는 저한테 오덕후 티 내지말라고 했는데 저는 자랑스러워서 그냥 말합니다.
원피스 오덕후로서 원피스 관련 글도 많이 올려볼려고 합니다.
스팀잇 오덕후도 되보도록 하겠습니다.

Sort:  

환영합니다^^
팔로우할께요~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onepiecegogo, I gave you an upvote on your first post! Please give me a follow and I will give you a follow in return!

Please also take a moment to read this post regarding bad behavior on Steemit.

ㅎㅎㅎ환영합니다! 저도 시작한지 얼마 안됐는데 같이 꾸준하게 열심히 해봐요~ 화이팅이에요 :)

ㅎㅎㅎ환영합니다! 저도 시작한지 얼마 안됐는데 같이 꾸준하게 열심히 해봐요~ 화이팅이에요 :)

반가워요^^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해요 원피스고고님ㅎㅎ
스팀잇에서 원피스관련 포스팅도 재미있게 올려주세요 ㅎㅎ 원피스 좋아하시는분들 많으실거예요^^ 즐겁게 스팀잇 하세요^^

정겨운 아이디네요 즐겁게 할게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안녕하세요 새싹을 위한 큐레이터 모모꼬입니다 뉴비에게 도움이 될만한 글 & 지원을 하고 있으니 시간 나시면 한번 놀러오세요! :D

저두 일본 애니에 푹 빠진적이 있는데
환영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우리 소통해요
https://steemit.com/@sullijun
설이롤링sullijun.gif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446.49
ETH 3571.68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