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가입하게된 포도송이 입니다

in #kr-join6 years ago (edited)

20180521_151640.jpg

안녕하세요 오늘 가입한 포도송이 인사드립니다
어제까지 휴가로 베트남에서 먹었던 코코넛만 메로나입니다
다들 반가워요 지인 추천으로 가입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잘할수잇는지~~ 잘부탁드립니다~!!

Sort:  
Loading...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넵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podosong2, I gave you an upvote on your first post! Please give me a follow and I will give you a follow in return!

Please also take a moment to read this post regarding bad behavior on Steemit.

Thanks good

환영합니다
코코넛만 이라니 맛이 정말 궁금합니다

바닐라맛 같기도하고 맛있더라구요 ^^

코코넛멘 메로나?? 신기하네요
메로나 저희나라꺼 아니였나요? ㅋㅋㅋ
먹어보고싶네요

해외에 수출하는 모양인데 우리나라에는 안파는 맛인가 봐용 ㅎ ㅎ

포도송이님 반가워요^^
메로나가 인상적이예요~어제까지 여행이었다니 부럽네요ㅎ
즐거운 스팀잇활동 해요^^

넵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자주소통해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반가워요!!! 이벤트 매일 열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넵 반가워요 자주 소통해요

반가워요 ~ 스티밋화이팅 하세요

감사합니다 화이팅 입니다

안녕하세요. 제시 입니다. ^^ 반갑습니다. 제가 스팀잇 하면서 공부했던 글이 리스트가 길어져서 하나의 글에 담았습니다.

스팀잇 적응기 총정리 ver. 180526

목차 보시고 골라서 보시면 될것 같아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22.67
ETH 2944.91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