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올립니다~

in #kr-join6 years ago (edited)

Webp.net-resizeimage.jpg

안녕하세요! 눈팅과 보팅만 몇달 하다가 글을 드디어 가입인사(?)를 올립니다.

사실 원래 눈팅만 좀 더 해볼까 했는데 아무래도 스스로도 활동을 해야 좀 더 소속감을 느낄 것 같아져서 역시 이렇게 부끄럽지만 글을 씁니다.

일단 글쟁이를 하고 있지만 스팀잇의 글과 성격이 좀 다른 것이 주가 되기에 여기서 쓰는 글이 재밌을지는 보장을 할 수가 없네요 ㅋㅋ 다만 유익하고 읽는 재미가 있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아마 글의 주제가 될 내용들:
언어
음악
여행
암호화폐/스팀잇
교육/유아교육
인생얘기
잡학
봉사활동

감사합니다 :)

Sort:  

반갑습니다! 좋은 글 기대하며, 같이 즐겁게 소통하고 지내요~ㅎㅎ

감사합니다!

포스팅주제가 정말 다양하시네요.
아이디도 저랑비슷하셔서 동질감이 느껴집니다 ㅋㅋ
환영해요~~~!

게다가 사자 프로필 사진이라니... 동질감이 확실히 느껴집니다 ㅋㅋㅋ

환영해용
잘하는걸 계속하면 될듯합니다
응원해요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라연님
훈남이시네요ㅎㅎ
이틀전에 보팅 좀 과하게해서 조금밖에 없습니다ㅋㅋㅋ

감사합니다! 자주 자주 뵙길 빌어요 :)

아구 훈남 작가님이 오셨네요~ 환영합니다 ㅋ 가즈앗!!! ^^

감사합니다 :)
학원을 하고 계신다면 도움이 될만한 포스팅도 많이 해보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시작한지 얼마 안되는 초보입니다.
다양한 주제가 무척 기대되네요.
앞으로도 좋은 시간 되세요.^^ ryaness 님~~

따뜻한 환영 감사드립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격하게 횐영합니다 ㅎㅎ 훈남이 또 오셨네요 : )

격한 환영 격하게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 !!

따뜻한 환영 감사드립니다 :)

축하드려요! 그리고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1
BTC 61699.33
ETH 2887.31
USDT 1.00
SBD 3.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