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드려요...^^

in #kr-join6 years ago

요런게 있었더니.... 가입하고... 한 10일동안 승인메일을 손꼽아 기다렸네용...^0^

아직은..좀 많이 낯서네용. 다른 SNS는 하지 않던 저라...

두서없이...가입인사부터 해요...^^

오늘부턴 황사가 온다더니..그래도 날이 너무 화창하고 좋네요!ㅎㅎ 참을수없는.. 영화ost의 산책 노래처럼

창문을 열어봐요 눈부신 날씨에요. 바람도 향기로운 오늘 창문을 열어봐요. 

오늘은 바람이 향기롭지 않겠지만.... .그리고 아침 저녁으로 좀 쌀쌀하니..감기 조심하세요. 저는 목감기 걸린게..ㅠ

약먹어도 안떨어지고... 일주일째 저를 괴롭히고 있네요.

앞으로.. 같이 소통해봐용~~~^

Sort:  

오랜시간 기다리셨다가 시작하신만큼 오래오래, 제대로 정착하시길 바래요^^

헤헷...감사해용..^^신기하네용...ㅎㅎ 답글도 주시공..^^

이런 재미에들 시작하셔서 꾸준하실 수 있는거에요 ㅎㅎ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환영합니다
jjangjjangman 태그 쓰시면 귀한분이 와서 보팅해줍니다 ~ 참고하세요

안녕하세요 짱짱맨태그를 홍보하고 지원하는 @maikuraki 입니다. 짱짱맨출석부라는 포스팅을 매일하고 있어요.
시간나시면 구경 와주세요
DQmNpkf6eitQEZNjEL87pkHDq2xp2nEgeKE94KN4CdnpU1Z.gif

반가워요!!! 이벤트 매일 열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Loading...

Congratulations @satang77k!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0837.81
ETH 2874.77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