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탈#2 - 진정한 일탈은 소울푸드에서부터(fear.뱃살)!!!!

in #kr-join6 years ago (edited)

굿모닝!!!

난 술로 내 마음에 주유를해.png

첫 포스팅에서부터 들켰지만
떼아는 맥주 러버랍니다

혼맥.jpg

지친몸을끌고 퇴근후..
샤워를 하고 나와
냉장고에서 갓 꺼낸 시원한 맥주!!!!

청량한 소리를 내며 캔을 따 넘기고
벌컥 벌컥 목을 타고 내려가는 시원함!! 짜릿함!!

회사가지마까.jpg

떼아는 요즘 양심적 다이어트로
안주없이 맥주만 마시고있어요
ㅋㅋㅋㅋ최소한의 양심..또르르

치맥 러브.jpg

포스팅이라도 최애 안주를 찾아대리만족을 해야겠지요!

닭볶음탕.jpg

이렇게 비가 추적 추적 오는날
닭볶음 탕에 소주도 기가 막히구요 크오오

보글보글 끓여서 국물에 볶음밥으로 마무으리!!

비비큐족발.jpg

그냥족발.jpg

족발에 시원한 맥주도
완벽한 만남이에요!!!

박진영 치얼쓰.jpg

올리면서도.. 한잔 하고싶다...
치얼쓰.. 누가 나와함께 치얼쓰 해주나...

곱볶.jpg

곱볶 좋아하시나요?
곱볶에는 소맥이 딱이지요

기내식 맥주.jpg

기내식 와인.jpg

뱅기를 타도 빠질수 없는 술 친구들
와인 맥주 소주 가리지 않습니다
앗...제가 그렇다고...
주정뱅이는 아닙니다

회세트.jpg

안주로는 회가 빠질수없어요!!!!..
깻잎을 손에 탁 올려놓고
회 두점 초장에 턱 찍어 올리고 (배운사람)
고추 마늘까지 쌈장에 올려서 한입에 우앙!!!!!!

돼지보쓰.jpg

아무말도 하지 않겠어
맛있게 먹음 0칼로리니까

오코노미야끼.jpg

비가 내리고 음악이 흐르면
오뎅빠에서 오코노미야끼와 한잔 똬..

코쓱모쓱.jpg

코쓱....머쓱...

후후 아침부터 너무 술냄새 나는 포스팅이었나요
떼아님 포스팅에서 술냄새 나요!!!!!

흑맥주.jpg

여러분의 최애 안주는 무엇인가요?
저와 함께 랜선으로라도 치얼쓰 하시죠 :)

Sort:  

퇴근 시간을 앞두고 이 글을 봐버려서 더 배고파지네요^^
팔로우 하고 자주 놀러오겠습니다 :D

ㅎㅎ @felixsuh 님의 저녁도 맛있는 식사가 되길 바래요! 저도 팔로우 할께요! 자주 놀러오세요!

대박사건!! 무쟈게 땡겨요. ^^

ㅎㅎㅎㅎ 배고플 시간이죠 한참 ㅎ

뭐..뭐죠
이 맛있는 것들은..?
비행기에서도 놓칠 수 없는 고기.
크으~

이것들은 사랑이지요...기분이 저기압일땐 고기앞으로!!!!!!

저도 랜선으로 치얼쓰!

@newbijohn 님 센스쟁이 ㅋㅋㅋㅋ 치얼쓰!!!

ㅎㅎㅎ 삶이 센스입니다!+_+ 후후후

주정뱅이는 아니지만 술고래 는 되실듯...! ㅎㅎ
시원한 맥주 너무 좋죠^^

술고래도 이미 들킨것 같네요! ㅋㅋㅋㅋㅋㅋ시원한 하루 보내세요!

저도 술중에선 맥주가 제일 좋아요 ^^ 배나오는게 신경쓰이긴 하지만요 ㅠㅠ

왜이리 맛있는건 살이 찌는걸까요...ㅜㅜㅜ

와우 글이 아주 아기자기 하네요 ^^ 사진도 적절히
jyp랑 한잔 하셨군요 ^^

앗 칭찬 감사합니다!! 보여주기위한 포스팅보다 일기처럼 친구들과 얘기하는것처럼 그런 포스팅 올리고싶네요! 자주 놀아주세요!

네 당연하죠 홧팅 ^^ 콩국수 드세용~~

저도 술을 너무 좋아하는데 안주는 가리지 않습니다.술만 있다면 ㅇㅋ!
떼아님 제가 지적질하려고 하는건 아니고 kr-join 태그는 가입인사말 쓸때 한번만 쓰시는거에요.
항상 포스팅만 봐도 밝은 떼아님 화이팅!!
그리고 치얼쓰~^^

오 전혀 몰랐어요ㅎ!! 지적질이라뇨~ 이렇게 하나 둘씩 알려주셔서 되려 감사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twinpapa 님 오늘의 육아를 응원합니다!

한번에 이런 폭풍안주들을 올리다니 ㅜㅜ 안되~~~

술먹기 좋은 날이지요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박진영ㅋㅋㅋㅋㅋㅋㅋ
반갑습니다 ! 근데 떼..아?? 혀 어디가셨죠?! ㅋㅋㅋㅋㅋㅋ
자주뵈요~

ㅋㅋㅋㅋ우리 함께 혀를 잃어버리는걸로 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 반가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3096.57
ETH 2954.05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