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시작!

in #kr-joi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첫 글을 올리는 떼아 랍니다
저도 스팀잇을 시작합니다 예예!!!

늘 일탈을 꿈꾸는
흔한 직딩의 일상 포스팅을 적어보려구요 !
헬요일 오늘은 스팀잇으로 극복할께요!

모두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

Sort:  

환영합니다 ㅋ ㅋ 헬요일을 극복합시다 ㅋ

앗 첫 댓글이네요 ㅎㅎ 엄청 설레네!! 감사해요ㅎㅎㅎ 헬요일 극뽁!!!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1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virus707 님 안녕하세요 ㅎ 태그도 다 무엇인가 있는거군요... ㅎ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seaaarrring님,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희는 질문충 열두시반입니다!
열두시반은 매일 생각해볼 만한 질문을 던지고 있어요.
처음부터 장문의 글을 쓰기 어려우시다면 열두시반의 댓글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이벤트에 참여해 생각도 발전시키고 스달도 받아가세요 :)

아직 처음이라 모르는게 많네요 ㅜㅜ ! 저도 열심히 참여해볼께요 ㅎㅎㅎ

환영해요!

@janemackish 님 감사해요! 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웰컴투 스팀잇월드~ ㅎㅎ

ㅋㅋㅋㅋㅋㅋㅋ드디어 첫 발자국 쾅쾅 ㅎㅎ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반가워요! @pliton 님! 아직 익숙하진 않지만 부지런히 포스팅 보며 배울께요 ㅎ

@ganzi 님 도와주셔서 감사해요! 저같은 새내기에겐 너무 감사한 댓글이네요 ㅠㅠ 감사해요 ㅎ

안녕하세요~앞으로 좋은 포스팅 기대할게요^^

감사해요! ㅎㅎ 즐거운 포스팅 해볼께요 ㅎ

첫글도 스팀잇 가입도 축하드립니다. ^^
직딩 일탈기 나눔 응원하겠습니다 ㅎㅎ

똑같은 일상속에서 소소한 일탈을 매일 꿈꾸죠 ! ㅎㅎ 감사합니다 @centering 님 ㅎㅎ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안녕하세요 새싹을 위한 큐레이터 모모꼬입니다 뉴비에게 도움이 될만한 글 & 지원을 하고 있으니 시간 나시면 한번 놀러오세요! :D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550.89
ETH 3156.32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