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새로가입 인사합니다 ㅎㅎ

in #kr-join6 years ago

현재는 왕초보인데요... 주관적으로 주제를 정해서 올리려고 합니다.
주제는 그것이알고싶다 범죄로 할려고 합니다.

많은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Sort: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지스팀잇을 통해 보팅해드릴게요! 이지스팀잇에서 스팀잇에 관한 궁금하신 정보 무료로 얻어가세요.
@환영해

Loading...

안녕하세요~ 선팔 및 보팅 하고 갑니다~
괜찮으시면 맞팔 및 보팅 잘 부탁드려요~!!!

반갑습니다 ㅎㅎ 저도 그알 자주보는데요!
함께 즐거운 스팀잇 했으면 좋겠네요
팔로우도 하고 갑니다!

ㅎㅎ감사합니다^^ 전 그알 팬이예요 ㅎㅎ
아직 준비가 덜되어서 올리는데 조금 걸리꺼같아요ㅠ.ㅠ

반갑습니다!!
같이 열심히 해봅시다!!

반가워요^^ 같이 열심히 해봐요 ㅎㅎ 화이팅!! ㅎ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snuyoer88님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스팀잇 정착을 도와드리기 위하여 @familydoctor님의 부탁을 받고 찾아온 @easysteemit 입니다. 힘찬 출발을 응원하는 의미로 서포터 보팅을 해드립니다. 그리고 더 많은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기 위해서 @krguidedog을 통해 @홍보해 드립니다.

[이지스팀잇]

@easysteemit은 처음에는 낮설고 복잡해 보일수 있는 스팀잇을 더욱 쉽게 접할수 있도록 만들어진 스팀잇 안내서입니다. @easysteemit 을 팔로우하시고 필요한 것들을 하나하나 익혀보세요! 스팀잇 활동이 더욱 더 즐거워질거에요 :)

@snuyoer88님 안녕하세요. 개대리 입니다. @easysteemit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바빠서...뎃글을 이제 남기네요 ㅠ.ㅠ ㅎㅎㅎ

환영합니다! 서로서로 소통하고지내요!

반가워요~ ㅎ
보팅 팔로 하고갈게요! 맞팔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266.06
ETH 3031.03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