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팀잇 새로 가입한 쎄비 인사드립니다:)

in #kr-joi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 쎄비 가입인사드립니다^^

얼마전 우연히 유튜브 동영상에서 @venti 님의 스팀잇 소개하는 동영상을 보게 되어
스팀잇을 알게되었고, 스팀잇에 대해 여러가지 알아보고 정말 좋은 플랫폼이라는 생각에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최근 스팀잇에 가입자가 몰려서 가입하는데 상당한 인내가 필요했습니다ㅎㅎ

가입승인 대기하는 동안 스팀잇 왕보초 가이드북을 사서 읽으며 여러가지 정보를 많이 얻었습니다

벤티님 월드@worldinmyheart님 감사드립니다^^

드디어 스팀잇에 가입하여 이렇게 첫 글을 쓰게되다니 많이 떨리네요

앞으로 여러 스티미언들과 좋은 정보를 나누고 함께 공감하고 공유하는 스팀시티를 꿈꿉니다ㅎㅎ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여러가지 스팀잇 홍보들, 스팀이나 가상화폐 정보들, 일상, 음식, 음악 등등 좋은 소식 나누고 싶습니다.

또 앞으로 기회가 된다면 제가 더래빗이란 개인 카페를 운영중인데 제 글에 댓글이나 보팅 해주신분들 대상으로
커피 제공하는 무료 이벤트들도 계획중이고, 더 나아가 제 카페에서 스팀밋업을 진행했으면 하는 바램도 갖고 있습니다^^(스팀 밋업 장소 제공해드려용 ㅎㅎ)

제 카페를 홍보도 하면 좋겠지만 스티미언들과 여러가지를 나누고 싶습니다 ㅎㅎㅎ

마지막으로 제 카페 사진 하나 올립니다

스팀 활동 잘 부탁드려용!!:)

감사합니다^^

Sort:  

앗, 저도 벤티님 글을 보고 스팀잇을 시작하게 되었어요. ^^ ㅎㅎ

앗 반갑습니다 ㅎㅎ
팔로우 했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자주봬요:)

반가워요^^
팔로우 했습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ㅎㅎ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모르는게 많은데 많이 도와주세요 ㅎㅎ
팔로우 할께요!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반가워요^^
저는 커피중독자 수준으로 마시기만 할 줄 아는데 카페 좋네요^^
즐거운 금요일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커피한잔 대접해드리고 싶네요 ㅋㅋ
좋은 불금 보내세요^^


Welcome to Steemit @ssebby!

I wish you much success and hope you find Steemit to be as rewarding and informative as I have.

Here are some links you might find useful.
Your stats on SteemNow
Your stats on SteemWorld
Your stats on SteemD
How to use Minnow Booster
How does Steemit actually work?

Introbot is hosted and managed with donations from @byColeman to help make your journey on Steemit be truly rewarding. Your feedback is always welcome so that we may improve this welcome message.
Oh yea, I have upvoted you and followed you. Many blessings from @introbot & @bycoleman

환영합니다 ㅎㅎ 한번 가보고 싶은 카페네요. 대학생되면 방문하겠습니당 ㅎㅅㅎ

감사합니다! 나중에 꼭 방문해주세요 이벤트도 할께요!ㅎㅎ
팔로우 했습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앗! 제 미래의 꿈도 카페를 운영해보는건데.. 카페이야기 자주 들려주세요! ㅎㅎ

카페 운영해 보고 싶으시군요~ 반가워요^^
제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카페 이야기도 글로 올려보겠습니다 ㅎㅎ
팔로우 했습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네네 감사해요! 자주 뵈어요 :)

Welcome to Steem Community @ssebby! As a gentle reminder, please keep your master password safe. The best practise is to use your private posting key to login to Steemit when posting; and the private active key for wallet related transactions.

In the New Steemians project, we help new members of steem by education and resteeeming their articles. Get your articles resteemed too for maximum exposure. You can learn more about it here: https://steemit.com/introduceyourself/@gaman/new-steemians-project-launch

반갑습니다 이미 스팀잇 활동하실 준비가 다 되신듯합니다 ㅎㅎ 앞으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반가워요~
감사합니다 아직 모르는게 너무 많아서 많이 도와주세요 ㅎㅎ
팔로우 할께요!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반가워요^^
즐거운 스티밋생활하시기 바랍니다!

반갑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스팀잇!!ㅎㅎ
팔로우 했습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033.32
ETH 3748.46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