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만에 빗소리 좋네요 ^^

in #kr-join6 years ago (edited)

차에 앉아 한참 빗소리를 들었네요~~
투둑 투둑 떨어지는 그 소리가 어찌나 생경하고 깨끗하게 들리는지요~^^
늦은 저녁이었음에도 그냥 멍하니 앉아 주변소리에 귀기울인게 언제였던가 싶습니다
조금은 천천히 생각하고 느리게 살고 싶은데 주변 돌아가는 속도에 조금은 발맞춰보려 아등바등하다보니 이렇게 빨리빨리를 외치는 사람이 되어있네요~
오늘은 곱창에 쇠주로 분위기 잡아보심이~^^ 2A7FC5DE-391E-4920-BDBB-7921BF6E402D.jpeg
그럼 조금은 여유있어지려나요~^^

좋은 하루되세요~ ㅎㅎ

Sort:  

안녕하세요~ 😍
#kr-join 태그는 신규인원들의 가입인사를 위한 태그입니다. (신규인원들이 추천태그는 kr-newbie 입니다. )
가입인사가 아닌 다른 내용의 포스팅에서 사용하고 계시다면 자제해주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내 명심할께요 근데 글을 지울땐 어찌해야하나요 ㅎㅎ 두번 올려버렷내요 ㅎㅎㅎ

비오는 날에 곱창에 쇠주면 분위기 진짜 끝장이네요ㅎㅎㅎㅎ

ㅎㅎㅎ 뭔갈 아시는 분이네요~^^
좋은하루되세요

대창안에 있는 저 소기름이 몸에 안좋다는데 그래도 저는 좋더라고요

네 ㅜㅜ 저도 그 얘긴 들었는데요 ㅎㅎ
사실 곱창 막창도 이제 고급음식인지라 ㅎㅎㅎㅎㅎㅎ
비싸서 자주 못먹어요 ㅍㅎㅎㅎ
갑자기 대구에 가고싶네요ㅜㅜ
저 맛있는 막창은 대구에밖에 없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6858.35
ETH 3088.97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