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스팀잇 가입인사드립니다~

in #kr-join6 years ago (edited)

반갑습니다 여러분!

스팀잇 입문하게 된 @the-justicer 입니다.

정의(justice)로운 사회를 꿈꾸는 사람이라는 뜻으로 지어 봤어요 ㅎㅎ

저의 커버사진이기도 한 박 전 대통령 탄핵집회 당시 광화문거리입니다. 개인의 작은 움직임이 정의로 다가가는 큰 걸음을 만든 사례가 아닌가 싶습니다.

'정의'라는 단어가 되게 거창하고 조금은 오글거리게 느껴지실지 모르겠습니다.

개개인이 불합리한 세상에 맞설 때 정의에 조금씩 조금씩 다가선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제 개인적인 작은 노력도 분명 의미가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스팀잇도 개인들이 모여 소통할 수 있는 창구라는 점에서

정의를 실현할 수 있는 좋은 수단이 될 것 같습니다 :)


제 관심사는

  • 축구
  • 여행
  • 맛집
  • 감상(영화,책)
  • 시사
  • 사색
  • 연애

이런 것들이 있습니다.

거창한(?) 아이디와 달리 가벼운 글도 많이 쓸 생각입니다.

특히 축구를 정말 좋아해서 관련 글도 많이 쓰지 않을까 싶네요.

개인적으로 첼시팬이고 아자르 선수를 가장 좋아합니다 ㅎ

아... 그리운 옛 영광이여

여유가 된다면 다양한 주제로 글을 써보고 싶습니다.


스팀잇 가입하고 시간이 꽤 흘렀는데 이제서야 첫 글을 쓰게 되었네요.

일단은 바빠서 시간이 없었던 게 가장 큰 이유고

시스템에 대한 이해를 위해 공부하는 시간도 오래 걸렸고

무엇보다도 7일이 지나면 글이 박제된다는 게 가장 큰 두려움이었습니다.

여타 글과 달리 수정/삭제가 불가하다는 점은 스팀잇 입문의 걸림돌이었죠.

페이스북 가입 초창기에 썼던 과거 글만 봐도 흑역사라 생각해서 이미 갈아 엎었는데 영원히 박제라니....


그래서 제가 생각한 방법은

익명을 유지하고, 개인정보 노출을 자제하고, 저작권 허용되는 컨텐츠만 사용하기!

본인 실명 밝히고 사진 올리고 활동하시는 분들은 정말 대단합니다...

쫄보인 저는 일단 조심스럽게 스팀잇을 시작해볼게요 ㅎㅎ

뉴비라 모르는 게 많으니 많은 분들이 도와주시면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Sort:  

반갑습니다.
정의로운 사회라.. 좋네요.
풀보팅으로 응원하고 가요. ^^

와~ 풀보팅 감사합니다ㅎㅎ

축구이야기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천천히 즐기시면서 적응하시길 바랄게요! 자주봬요^^

ㅎㅎ 축구 좋아하시나봐요~
감사합니다 자주 들러주세요 :)

반갑습니다. :)
저는 드록신이있을때 정말 첼시를 좋아했었죠 ㅋㅋ!

반가워요~~
첼시하면 역시 드록신인가봐요 ㅋㅋㅋ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와 창작욕구가 솟구치게 만들어주시네요!
좋은 활동에 감사드립니다

저도 뉴비에요 반가워요~~!!^^

반갑습니다 망고젤리님~ ㅎㅎ

반갑습니다. 저도 스팀잇초보 뉴비 @isseuboy입니다.
님의 글을 읽고 한가지 배웠습니다.
게시글이 7일이 지나면 보상이 끝난다는건 알았는데
수정이 불가능하다는건 처음 알았네요... 감사 합니다.
하옇든 스팀잇 활동으로 많은걸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반갑습니다~
다른 사람의 글을 읽으면서 배워가는 것 같아요 ㅎㅎ
스팀잇 활동 기대해봅니다

반가워요!!! 이벤트 매일 열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이벤트...!! 찾아뵙겠습니당

반갑습니다~ㅎㅎ 멋진 아이디네요!!
쫄보라니요!!ㅎㅎ 다들 같은 마음일겁니다^^
멋진 스팀잇 생활 되시길 바래요!! 팔로&보팅하고갑니다~

다들 그럴까요 ㅎㅎ
팔로&보팅 감사합니다 맞팔할게요~

반갑습니다! 아이디가 임펙트있습니다 ㅎㅎ

이노빛님 감사합니다!
아이디가 부끄럽지 않은 글 쓰고싶네요 하하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만나요 ~~

네네^^ 자주 찾아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9718.72
ETH 3746.11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