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입인사 드립니다.

in #kr-joi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수많은 눈팅 후

가입인사 드립니다.

IT에 관심이 많은 문과 출신 직장인입니다~!

2년전 주식으로 재테크를 시작하였다가, 겁없이 Crypto Currency에 투자를 시작했습니다.

파이썬 프로그래밍, 그림 그리기, 요리도 좋아합니다. 여기서 많은 분들과 교류하고, 즐거운 시간 가졌으면 해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감사합니다!2017_01_06 Bus.jpg

Sort:  

반갑네요~ 저도 IT에 관심많은, 문과 출신 코이너입니다.ㅎㅎ 환영하고, 천천히 즐기시면서 적응하시길 바랍니다. 자주봬요^^

반갑습니다~! 저도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고 있는데, 공통점이 두개나 있네요 벌써! 자주 놀러가겠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짱짱맨 프로젝트에 동참해야겠어요!!

반갑습니다^^ 팔로우할께요~ 자주 소통해요~

넵 자주 놀러갈게요~! 반갑습니다! ^^

안녕하세요~! 넵 자주 놀러갈게요 일상생활 재미있게 많이 글쓰셨네요! ---> 모바일로 보다보니 또 썼네요....... ㅋㅋㅋㅋㅋㅋ

@thrillerjean86님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스팀잇 정착을 도와드리기 위하여 @familydoctor님의 부탁을 받고 찾아온 @easysteemit 입니다. 힘찬 출발을 응원하는 의미로 서포터 보팅을 해드립니다.

[이지스팀잇]

@easysteemit은 처음에는 낮설고 복잡해 보일수 있는 스팀잇을 더욱 쉽게 접할수 있도록 만들어진 스팀잇 안내서입니다. @easysteemit 을 팔로우하시고 필요한 것들을 하나하나 익혀보세요! 스팀잇 활동이 더욱 더 즐거워질거에요 :)

감사합니다. 방문해서 차근차근 읽어보겠습니다. 많은 굞 나누어요!!

안녕하세요 저도 가입한지 얼마안된 초보 유저입니다 저도 it에서 일해서 글을 자주 쓸 예정인데 자주 소통해여~

앗 반갑습니다~! 자주 놀러갈게요!!

환영합니다! 눈팅 많이 하셨다니까 잘하시겠는데요? ^^

명성 30 넘으시면 @trueonot 님 이벤트 신청하실 수 있어요.
이벤트 글에 뉴비 가이드 링크도 있으니까 한번 보시길~
[kr-newbie support #74] times, days

아앗 그런가요?? 뉴비 가이드 감사합니다!! 읽어볼게요~!

환영해요~~ 꾸준히 함께 해요

반가워요! 자주 놀러가겠습니당

안녕하세요!ㅎㅎ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ㅎ 앞으로도 흥미롭고 재미난 이야기 기대하겠습니다! 앗! 그리고 아래 링크로 가시면 스팀잇에 대한 가이드북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어요! 한번 방문해보세요!ㅎ
https://steemit.com/kr/@easysteemit/3s7jfa-pdf
@환영해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좋은 분들이 정말 많은것 같군요..!! 감사합니다!!

어서오세요.환영합니다!
스팀잇은 정이 많고 따뜻한 곳 입니다.
스팀잇을 위한 가이드북, 이지스팀잇pdf버전

@easysteemit님이 공유해 주셨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정말 그런것 같아요. 찬찬히 읽어보고,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있도록 할게요!

네. 많은 도움되실 겁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99.64
ETH 3130.4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