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좋아하는것

in #kr-joi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 초보 유저입니다 :-)

저는 전에 메모장에 써두었던 “내가 좋아하는것”을 옮기며 제 소개를 하도록 할게요 :-)

3DCD4D8E-0D08-40CF-8F56-29DE2733FE2D.jpeg

*사진은 몇년전 뉴욕에 두번째 방문시 동생이 찍어준 사진으로, 너무 행복한 나머지 실물보다 예쁘게 나온것같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저의 모습이랍니다^^

내가 좋아하는것

예쁜책 시와 소설
뽐내지 않는 지식인 똑똑한것
자연스러운것 세련된것
인테리어 꽃 조명 소파 쿠션 이불 온갖 패브릭
진짜그림 회화 장인
컬러
바른것 바른정치 바른행동 정의로운것
득템 세일 플랫슈즈 킬힐
진짜 디자이너
여행 여유
적당히 익은 젓갈없는 김치 바삭하게 구운 돼지고기
아메리카노
은근한 칭찬
느낌 아니 느껴지는것
물티슈
향기 향수 샴푸 비누
명조체 DIN
특별한것같은것 유일한것같은것
시원한것 킨듯안킨듯한 에어컨 가을하늘 첫눈 장대비
담백하게 겸속한 사람 욕심없는사람 차
정리정돈된것 깨끗하고 깔끔한것 명확한것
새것
바삭하게 마른 수건
진짜 100% 자연그대로의 것
약간 튀어나오고 살짝 비틀어진것
새로운것 신기한것
정확한것
비유 위트 유머 재간 아이디어 창의적인것
부드러운것
바다 계곡 사막
대비 선명한것 진실된것
이해가 되는것
한결같은것
새싹 푸른잎이 무성한것 숲향기 비냄새
수박 사과 딸기 포도 귤
예쁘거나 멋진것
디테일이 살아있는것
이루는것
산뜻한것
달콤한것
유혹적인것
거절할수없는것
양심적인것
연애
믿음
클래시컬뮤직 팝
120km
귀여운것 맑은하늘 청량한 공기
2

작년 이맘때쯤인가 밤에 잠이안와 휴대폰 메모장에 써두었던것이에요 ㅎㅎ 다시봐도 모두다 썩 맘에드는것들이네욤^^

12BFB20A-4BC4-47F0-BB97-C2359AAE6829.png

전엔 페북만 친구공개로 즐겼었는데 낯선 도시의 광장에 서서 이국어로 외치고있는듯한 이 스팀잇을 어떻게 재미있게 활용할까 고민중이에요^^
꿀팁 있으면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Sort: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네 반갑습니다^^
전 완전무결 코린입니다. :)

반가워요!!! 이벤트 매일 열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안녕하세요!ㅎㅎ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ㅎ 앞으로도 흥미롭고 재미난 이야기 기대하겠습니다! 앗! 그리고 아래 링크로 가시면 스팀잇에 대한 가이드북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어요! 한번 방문해보세요!ㅎ
https://steemit.com/kr/@easysteemit/3s7jfa-pdf
@환영해

감사합니다 :-)

@vivien7922님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스팀잇 정착을 도와드리기 위하여 @familydoctor님의 부탁을 받고 찾아온 @easysteemit 입니다. 힘찬 출발을 응원하는 의미로 서포터 보팅을 해드립니다.

[이지스팀잇]

@easysteemit은 처음에는 낮설고 복잡해 보일수 있는 스팀잇을 더욱 쉽게 접할수 있도록 만들어진 스팀잇 안내서입니다. @easysteemit 을 팔로우하시고 필요한 것들을 하나하나 익혀보세요! 스팀잇 활동이 더욱 더 즐거워질거에요 :)

저도 잘 아는 입장은 아니지만.. 팁이라면.. 내가 쓰고 싶은 글 쓰고, 대화하고, 의견 나누고 하면서 즐기는 것 아닐까 싶어요~ 천천히 즐기시면서 적응하시면 좋겠네요. 반갑습니다. 자주봬요^^

아직 서툴러서 댓글을 이제야 보았네요^^
기존에 쓰던 다른 sns처럼 익숙하고 편해지려면 시간이 필요하겠죠 :-) 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519.79
ETH 3073.58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