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드립니다

in #kr-join6 years ago


안녕하세요 

저는 블록체인 스타덥에 일하고 있는 @yunoyang 입니다. 

스티머 슨배님들께 인사드립니다. 잘부탁드립니다.

최근에 나이키 창업자가 쓴 '슈독'을 재미있게 읽어서 

나이키를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브랜드에 대해 공부하고 남겨보려고 합니다.

많은 조언과 응원부탁드려욧.

모두 즐건 금욜 보내세요 


Sort:  

반갑습니다 슈독이라는 책 저도 읽어봐야겠네요:)
저는 요즘 부의 추월차선이라는 책을 읽고 있는데 요것도 재미나는군요😁

블록체인 스타트업이라니~~ 대단하십니다!!
저도 얼마 안된 뉴비에요. 같이 소통하면서 지내요ㅎㅎ
보팅, 팔로우 하고 갑니다~~

저도 슈독 재밌게 읽었습니다.
자서전이다 보니 약간 객관성이 흐려질 수 있는 내용도 포함하고 있었지만 전반적으로 만족도가 매우 높았네요.(제가 운동화를 좋아하던 시절 나이키를 좋아해서 그럴지도....ㅎㅎㅎ)

오 슈독 읽으셨군요! 곧 영화로도 나오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상해봅니다 ^^반갑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해요
좋은 이야기 많이 기대하게습니다^^

반갑습니다. 처음에는 힘들어도 열심히 하시길 응원합니다.

반갑습니다!
앞으로 업로드될 콘텐츠들 기대하겠습니다.ㅎㅎ
@easysteemit 계정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겁니다.

어떤 업무를 하시는지 궁굼하네용 ㅎ
팔로워하고갑니당

환영하고, 응원합니다 :) !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85.22
ETH 2914.99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