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팀잇 뉴비의 가입인사입니다.

in #kr-join6 years ago (edited)

스팀잇 계정을 승인받은지 며칠이 지났습니다만, 이제야 가입인사를 올려봅니다.

스팀잇에 익숙하지 않은것도 있고, kr-join 태그가 단 한번만 사용가능하다고 들은것도 있어서, 조금 더 스팀잇을 알고나서 글을 써야겠다는 마음에 지금까지 첫 글을 미뤄놓았던것 같아요. 지금도 여전히 스팀잇을 정말 모르겠지만, 비어있는 제 스팀잇 블로그를 보니 일단 뭔가 시작해야겠다는 마음에 용기를 내어봅니다.

제가 스팀잇 계정을 신청할 때 '이 공간 만큼은 내가 정말 이야기하고 싶은 관심사 위주의 포스팅을 해보자'는 다짐이 있었어요. 사실 운영하는 블로그가 여럿 있지만, 모두 애드센스를 위해 억지 포스팅을 하는 공간일 뿐 제 생각과 관심사를 공유하는 공간은 아니었거든요.

그래서 이제 여기에 제가 좋아하는 것들과 제가 관심있는 것들에 대한 이야기를 한번 풀어볼까하는데요. 먼저 저는 '음악과 기타'를 좋아하니 그와 관련된 이야기나 영상이 올라갈것같아요. 그리고 요즘 제 가장 큰 관심사인 '돈과 관련한 이야기'가 그 뒤를 이을것 같구요. 돈이 가장 큰 관심사가 된 이유가 사랑하는 제 가족 덕분이니 '제 가족과 제가 함께 살아가는 이야기'도 어쩌면 올라가게될지도 모르겠네요.

아니면, 정말 이 글 하나만 남기고 영영 이 이후가 없을지도 모르구요. 어쨌든 일단 시작은 해보겠습니다.

아주 예전에 일기장처럼 사용하던 미니홈피나 블로그 시절도 생각나고 두근두근하네요. 그럼 뉴비의 첫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구요. 앞으로도 쭉 잘부탁드립니다.

Sort:  

환영합니다 같이 스팀의 발전을 기원해봐요^^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Get a $13.00 Upvote and Your Post Resteemed to My 2 Accounts @a-0-0 and @a-a-a with 72,500+ Followers. Send 3 SBD with Your post URL in MEMO to @a-0-0

잘오셨어요 저도 초보에요^^ 금방 익숙해 질거에요~~

감사합니다. 자주 와서 빨리 익숙해지도록할게요 ㅎㅎ

@zhluv, I gave you an upvote on your first post! Please give me a follow and I will give you a follow in return!

Please also take a moment to read this post regarding bad behavior on Steemit.

반갑습니다. 저도 시작한지 얼마 안됐습니다.
잘 해보아요 ^^

반갑습니다. 저도 시작한지 얼마 안됐습니다.
잘 해보아요 ^^

네,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앞으로 좋은 글들 기대할게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첫 시작 축하드려요.
앞으로 즐겁게 스팀잇 하시기를....

감사합니다. 즐거운스팀잇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10.75
ETH 3065.54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