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어쩌다 웹툰작가 되는 만화

in #kr-join6 years ago

title.jpg1_steem_1.jpg1_steem_2.jpg1_steem_3.jpg

안녕하세요/ 웹툰 그리는 기므지우입니다.

스팀잇에 계정은 예-전에 만들었었는데 어려워서 손을 못 대다가(...) 이제야 제대로 인사드리네요.

이런 식으로 사는 이야기들이나 예전에 그렸던 만화들을 틈틈이 올려보려고 합니다.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Sort:  

읽어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웹툰작가님이시군요...
데뷰하신 과정이 굉장히 이색적이구나 싶은 생각이 절로 들었네요..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전 운이 좋았던 것 같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우와 웹툰작가님이시라니 멋지네요! ㅎㅎ
앞으로 웹툰 자주 올려주시는건가요? 스팀잇에서의 활동도 기대할게요 :)

환영합니다! 좋은 포스팅들 기대할게요.

반가워요!!! 이벤트 매일 열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웹툰 잘 봤습니다.
앞으로도 더 재미있는 웹툰 많이 올려주세요.
팔로워 할께요 ~ 웹툰 좋아하는 1인입니다.

넵 팔로우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기므지우님!
스팀잇 컨텐츠를 영상과 음성으로 전달하는 채널스팀잇입니다.
스팀잇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
웹툰 너무 귀여워요 ㅎㅎ 앞으로 올려주실 만화도 기대됩니다! ㅎㅎ
앞으로의 스팀잇 활동을 응원드리며 자주 뵈어요 :)

건축과의 고발정신이 작가님을 만드셨군요.^^
반가워요~^^

반갑습니다~^^
잼나는 웹툰 기대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58.39
ETH 3170.93
USDT 1.00
SBD 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