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kingsman 태그에 대해서.

in #kr-kingsman6 years ago



안녕하세요 @blacklapel 입니다.




@ukk 의 계정을 사용하고 , 부계정을 하나 생성 했습니다.

kr-kingsman 태그를 사용 해주시는 분들의 글을

업보팅 하고 , 리스팀 해드릴 예정입니다.



kr-kingsman 태그 사용법.


운영 하고 있는

논현동 110-21 번지 1층 BLACK LAPEL 샵

방문 후 ,

샵에 서식하는 @ukk 를 만납니다.

그냥 같이 수다를 떨고 , 방문 하신 흔적을 남겨만 주세요

@ukk 계정과 , @blacklapel 계정

두 계정 모두 , 보팅 및 리스팀 합니다.



맞춤샵 이라 , 방문하기 어렵다고 생각하지 마시고 ,

편하게 생각해서 방문 해주시고 ,

많이들 얼굴 비추고 인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ort:  

kr-kingsman 화이팅입니다 ^^

감스아~~~~ kr-kingsman 활성화를 위하여~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되었네요^^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우와아~~ 킹스맨 태그 멋지네요 ㅎㅎ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나중에 놀러오셔서 태그 한번 써보세요~

Congratulations @blacklapel!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got a First Vote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Russia vs Croatia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멋진 계정이에요. ^^ 축하드려요~^^
맞춤샵이라 방문하기 어려운 건 사실입니다. 뉴.뉴

감사합니다. .ㅎㅎ
맞춤샵이라고 생각하면서 방문하기 힘들어 하시거든요
그래서 그런걸 깨고싶어서..^^

kr-kingsman 퐈이팅~~!!!

응원 감사합니다^^

킹스맨 우산도 파나요?ㅋㅋ

ㅋㅋㅋㅋㅋㅋ 제작중.... ㅋㅋㅋㅋㅋ

오 간지 쩔 듯요 !?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blacklapel!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a First Reply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Russia vs Croatia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부계정생성하셨네요... 저는 계정 하나만으로도 너무나 벅참....

ㅋㅋㅋ 저도 벅차요.. ㅋㅋ 그래서 그냥 리스팀용으로 우선 사용해봅니다.

그냥 놀러만 가도 되나요? ㅋㅋㅋㅋ 기회를 봐야겠어요!

ㅋㅋㅋㅋ 그냥 놀러만오세요.. ㅋㅋㅋㅋ
대신 놀러오면 커피사오셍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0979.17
ETH 3849.67
USDT 1.00
SBD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