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감시자" 입니다 (Pot Watcher)

in #kr-kitchen6 years ago

안녕하세요, 저희는 "감시자"들 입니다.

뭘 "감시"하냐구요?

뭐 여러가지가 있지만, 주로 냄비를 감시해요.

'야, 거기 뭐 있냐?'
'이상하게 구멍뚫린 게 있는데?'
'뭐 먹을 건 없어?'
'주인이 이미 다 빼간듯'

'으악~~'

'살려줘~ 무언가 무거운 녀석이 날 덥쳐!'
'그거 뚜껑이야'
'이렇게 무거운게 날 눌러도 되는거야?'
'괜찮아 넌 충분히 단단하니까ㅋㅋ 불평 말고 잘 보고 있어!'
'어두워서 안보이는데...^^;;'


Pot Watcher
냄비로 액체를 끓일 때 뚜껑을 살짝 들어 김이 빠져나가도록 도와주는 귀염둥이

Sort:  

이런 아이템은 어디서 구하나요? 귀엽네요~^^

미국 TJ Max 라는 가게에서 업어왔습니다 ^^

으억! 너무 귀엽잖아요 - 미니퍼랭이들 !! >_< 저런 감시자라면 환영임당!

올린 보람이 있네요 ㅎㅎ

올. 깜찍한 아이템 ㅎㅎㅎ 좋네요.

소소한 기능일 수 있는데 디자인이 가치를 확 올려주네요 ㅎㅎ

제 개발도 이렇게 가치를 확 올려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ㅎ

zorba님이 dj-on-stee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zorba님의 [2018/10/13] 가장 빠른 해외 소식! 해외 스티미언 소모임 회원들의 글을 소개해드립니다.

...enerva 뉴욕 dj-on-steem/td> DC 근교 hello-sunshine DC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1649.11
ETH 3003.31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