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letter] 어버이, 쑥스럽지만 사랑하는 당신께.

in #kr-letter6 years ago (edited)

■ [ k r - l e t t e r ] 어 버 이 , 쑥 스 럽 지 만 사 랑 하 는 당 신 께 .


당 신 의 아 이 로 태 어 나 서 행 복 했 습 니 다 .





벌써 12번째 kr-letter이벤트입니다.
이벤트를 진행 할 수 있게 스팀파워를 임대해주신
@abdullar님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어버.jpg



■ 주제안내


이번 주제는 '어버이, 쑥스럽지만 사랑하는 당신께.' 입니다.

곧 다가올 어버이날을 생각하며 적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동안 쑥스러움이라는 감정에 감춰졌던, 그 말을 전해주세요.
그 어떤 말로도 표현 할 수 없는 감사함, 서운했던 점, 어버이께 바라는 부분
어떠한 내용이든 좋습니다.

진지하지 않아도, 글솜씨가 없어도 좋습니다.
순수하게 떠오르는 그 말을 그대로 적어주시면 됩니다.





■유의사항


  • 내용은 짧게 요약해서 부탁 드리겠습니다.
  • 되도록 5줄 이내
  • 긴 내용은 임의로 축약 돼서 전시 됩니다.




■참여 안내


  • 대상 : 스티미언 모두
  • 기간 : 05/05 - 05/07
  • 방법 : 주제에 해당하는 내용을 kr-letter태그와 함께
    댓글이 아닌, 게시글로 작성해주세요.(되도록 짧고 간략한 분량)
    꼭 태그를 걸어주셔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
  • 참고 : 게시글 작성 후 본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달아주시면,
    보다 빠르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상품


  • 참가자 : 전원, 귀요미 돌고래가 쏘는 소정의 보팅약0.5~1$
  • 리스팀 : 해당 이벤트를 참여 한 뒤 리스팀 후 댓글에 기재 시 1$ 전후의 보팅




■전시안내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의 편지를 모은 후 이미지화 하여
전시회 형식으로 업로드 할 예정입니다.
(아래 이미지 및 이전 프로젝트 전시회 링크 참고)





■이전 전시회 링크


Sort:  

오..
이번에도 의미있는 이벤트를 하는 군요
응원합니다 ^^*

리스팀합니다~

프로필 왜이리 귀엽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 또한 부모님께 써야되지 않을까요~♡

리스팀하고 참여합니다~:)

민율님 참여기간 수정해야할듯요ㅋㅋ

참 좋은 주제입니다.

주제 좋네요 저도 생각해보고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민율님 좋은.이벤트.응원합니다 ♡
비오는 일요일이네요..
촉촉한 감성 가득한 하루 되세요!

전 어제 다녀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467.35
ETH 3004.85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