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링 60점 실화냐..?!

in #kr-life6 years ago

20180917061647.JPG

날씨두 꿀꿀하구~
몸두 찌뿌둥하구~

친구와 볼링치러 갔다.

운동신경이 좋은편이라
자신있게 게임비내기로 하고

볼링시작-!!

.
.
.
.
60점...하

이 점수 실화냐..?!

친구점수 145점..
3게임 했는데 내 점수는 또르르..

손가락 아프고
지갑도 아프다.

Sort:  

핀을 보면 안되고 화살표를 봐야 함. 손에서 공이 떠나기 전 까지는 화살표만 봐야 해!!ㅋㅋㅋㅋㅋ

ㅋㅋㅋ난 핀만보고 쳤어 어쩐지 ㅋㅋㅋ

찌찌소환

머..머지? 모하심?

저를 소환하신것은
모두를 소환하신것과
같은 뜻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이라고 빠져가지고 ㅋㅋ 컴터만하지말고 양파라테라도 만들어서 좀 나눠주고 그래 좀 바쁜척좀 하라고 ㅋㅋㅋㅋㅋ

ㅋㅋㅋ동감동감 찌찌라테를 만들어달라

찌찌깡패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아 뽀돌이형네서 봤어~
잘생겼드라 형아 ㅋㅋㅋㅋㅋ

ㅋㅋ관상이 좋으심

피....필터의 효...효과라죠 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

아...그거 필터 먹여서 그나마 인간답게 보여서 그랭 ㅋㅋㅋ

소환봇이야?


찌찌를 부르면 모두가 소환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찌찌귀신이야 ㅋㅋ

찌찌봇이닷~!
ㅋㅋ

형아~!

최고의 술 소환술 사줘잉~! ㅋㅋ

ㅋㅋㅋㅋㅋㅋ
찌찌봇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찌찌봇보로봇봇봇~!

찌찌봇 ㅋㅋㅋ

ㅋㅋㅋ

형아 이거 많이 써줘
좋다 :)

앗,저도 볼링 엄청 좋아해요!! 잘하지는 못하지만ㅋㅋ

ㅋㅋ저보단 잘하실거에요 ㅋㅋ

G~G~G~G~
소녀시대 볼링~!
그럴 만두 하징~!

만두 사줘잉~! ㅋㅋ

ㅋㅋㅋ찌찌만두를 찌찌가 드릴거임

찌찌만두는 짤거 같아욤~ ㅋㅋㅋㅋ

마지막줄에 맘이 참 아프군
지갑이 아프면 안되지잉

ㅋㅋ이미 늦었 ㅋㅋ

ㅋㅋㅋ 볼링..생각보다 어렵고 힘들지욤

지젤님 잘하실것 같은데요 ㅎㅎ

power볼링은 잘합니다... ㅋㅋ

파워볼링이 머에요? +_+

남자는 자고로 힘이라고 배웠습니다 캬캬

힘하믄 육크징 ㅋㅋㅋ

육크가 머지 ㅋㅋ육체크레이지인가

아 ㅋㅋㅋㅋㅋ @ukk 를 전 줄여서 윸크라고 불러서 ㅎㅎ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ㅋ

힘자랑 가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는 자고로 .. 아니에여 ㅋㅋ

읍읍...? ㅋㅋㅋ

맘이 이뻐야 ㅋㅋㅋ

Congratulations @bagelj!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운동신경이 좋은편이라
자신있게 게임비내기로 하고

운동신경은 없는걸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아닙니다 볼링만 그런겁니다

저도 당구는 조금치지만 볼링은 진짜 더 어려운듯요ㅜㅜ 볼링 진짜 잘된날 150만쳐도 좋아서난리쳤었는데...ㅋㅋㅋ(딱1번)

오 ㅋㅋ150점이라니 제겐 꿈의 점수네요

운동실력을 자신하셨는데 60점 ㅋㅋㅋ
빵 터졌어용.
전 몇점나오는지 기억도 안나게 안가본지가 오래에요 ㅠㅠ 재미나셨겠어용.

ㅎㅎㅎ이유없는 자신감이였어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1
BTC 68031.50
ETH 3788.85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