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 로그 : 평범한 하루 feat 베놈

in #kr-life6 years ago (edited)

CYMERA_20181009_004354.jpg


해가 짧아진 탓인가
하루도 짧게 느껴졌던 오늘.

제법 쌀쌀해진 날씨에
올 겨울은 얼마나 추울런지 ㅠㅠ
추워지면 언제나 길고양이들 걱정뿐..
또르르




CYMERA_20181009_013145.jpg



1. 기부기부.
오늘은 @ukk 님께
기부물품을 보냈다. 내일이 빨간날이란걸 택배를 보내면서 알게됐다ㅋㅋ소소한 물품들이지만 마음만큼은 뿌듯하다 ~ 별것도 아닌걸로 티내고 생색내고 싶지않은데 다른분들두 참여하셨음하는 마음으로 적어봅니다^^


2 & 3. 배고픔 or 맛없는 음식 = 화남
아침겸 점심으로 회덮밥을 냠냠하고
디저트로 치즈케잌을 먹었다.
외식을 좋아라 하는 나는 수입의 대부분을 먹는걸로 쓴다지ㅋㅋ굶는 한이 있어도 옷사고 화장품사고 쇼핑했던 과거의 나는 미식가 (?)로 변해서 지금은 맛있는 음식을 쇼핑한다.


4. 베놈은 멋있었다.
영화 '베놈' 을 관람했다.
너무 보고싶었는데 역시나 꿀잼♡
영화를 보고 난 '베년'이 되고싶었닼ㅋㅋ


+ 아~ 마크다운 귀찮다..

Sort:  

으으으으... 회덮밥에 디저트로 치즈케잌이라녀!! 너무 완벽한 조합 아닌가요!! 맛있는 음식은 언제나 사랑이죠~

ㅋㅋ마자용 먹는 즐거움이 최고

기브도 하고 ㅎㅎ멋진 하루를 보내셨네요

ㅋㅋㅋ형아가 존댓말하니깐 어색해

감사합니다 좋은 곳에 사용하겠습니다^^

저도 감사합니다 덕분에 좋은일할수있어서ㅎㅎ
자주자주 참여하겠습니당

길고양이들이 너무 춥지 않게~
올겨울은 따뜻했으면 좋겠네요!♡

ㅠㅠ 다 데리고 와서 키우고싶어요

귀차니즘이 물씬 느껴지는 글이네요
어~~글 쓰기 귀찮다...

EB4CD33F-D340-4E0D-B559-6ACB8F6063E2.jpeg

ㅋㅋ글정렬만 추가했는데도 복잡해지더라구요

베놈 볼까 안시성 볼까 고민중이었는데 베놈을 봐야겠어요 후후후
톰하디 머싯쪙...!

ㅋㅋ톰하디♡ 진짜 강추드려용

오 기부도 해 베이글형아?
멋있네???ㅋㅋㅋ

자, 이제 찌찌형은 나에게 기부합니다
ㅋㅋㅋㅋㅋ

아.........맛없는거 먹으면 화가나점 ㅠㅠ 베놈 아직 못봤는데 ㅠㅠ 꼭 보고 싶네염 ㅠㅠ 흨흨....(포스팅 하단부에 dclick 꼭 마크다운에 붙여넣기하세염)

ㅎㅎ 그춍그춍 베놈강추!
디클릭 붙여넣기 어케하는거임 ㅋㅋㅋ

일단 디클릭사이트를 가야해 ㅋㅋ 내꺼 포스팅 하단에 디클릭 클릭해소 봐봐

ㅋㅋ그건 봤는데 걍 태그로 넣는건 없나ㅠㅠ

태그는 읍더라궁 ㅠ 잘 붙여서 넣어야햄 ㅎㅎ

ㅋㅋㅋ 베년 뭐에요~~ 진지하게 보다가 빵터짐..

ㅋㅋㅋ초딩스런 저의 로망이랄까요 ? ㅋ

베년 ㅋㅋㅋ 대박 ㅋㅋ 여자들은 징그러워 할 줄 알았는데. 반전이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1979.42
ETH 2916.97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