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꼭 좀 봐주세요.!!

in #kr-life6 years ago

안녕하세요. 인돈사입니다.

오늘 아가들이 놀 수 있는 물놀이장에 다녀왔습니다. 바로 이곳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ie=UTF-8&query=%EA%BC%AC%EB%A7%88%EB%8F%8C%EA%B3%A0%EB%9E%98&sm=chr_hty

꼬마돌고래라는 대전에 물놀이장 겸, 물감놀이 장입니다. 체험장이죠.

집에서 물감놀이를 하기엔 사실..;; 뒷처리에 문제가 있지요. 그런데 아가들은 물감놀이를 엄청 좋아합니다.

이곳에서는

1단계. 물감놀이
2단계. 수영장 물놀이

이렇게 2개조로 나누어서 아가들을 놀리는 곳입니다. (1조는 물감, 2조는 수영장, 그 뒷타임은 차례로 밀리고..)

이곳을 방문해서 1단계 물감놀이를 실컷 시키고 있었습니다.
(아이들을 봐주는 알바들이 있고 부모들은 커피나 한잔 하면서 꿀빨 수 있는건 비밀~ ㅋㅋㅋ)

사건은 지금부터입니다.

물놀이 장에서 아가가 토를 했답니다.... 우리 아가는 물감놀이 중이였습니다. ㅜㅜ

다음단계인 물놀이를 못하게 생긴거죠. 왜냐면, 물을 빼고 또 다시 채우는데 시간이 걸릴테니까...

이랬을때 사장님의 대응은

전액 환불

이였습니다.

1개조가 15명이니... 대부분 2만원은 넘는 돈을 결제 했으니 (아가 18,000원, 어른 1인 당 5,000원)

최소한 30만원이 넘는 돈인데..... 끙.... 본인 아니 매장측 잘못도 아니고... 솔직히 아가가 토한게 어디 심하게 티나는 상황도 아니였거든요. 물에 희석되서;;;ㅋㅋ 사실 비밀로 하려면 비밀로 해도 되었을 겁니다. 돈이 우선이였다면 아마 숨겼겠죠? ;; (방금 코인판 불신이 심각하다고 글을 올린 뒤라 참 비교되더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죄송하다며... 원래 40분이던 물감놀이 시간을 늘려 주시고

물놀이를 못했으니 전액환불을 진행하셨습니다.

이런 일을 경험하셨으니... 더더더더 사업 번창하시길 바라며

이런 선한일 소문좀 내 봅니다.

대전 관저동에 "꼬마 돌고래" 라는 물놀이 장입니다. 소문내 주세요~~

  • P.S 환불에 감사하며 아이스크림 하나라도 추가구매 해 드렸답니다. 소문 많이 내고 다른사람들도 데리고 갈꺼구요. 아, 그리고 토한 아가도.... 몸이 안좋아서 토했을텐데..ㅜ 빨리 낫길 바랍니다. 모두들 주말 마무리 잘 하세요!
Sort:  
@cowongloball님 안녕하세요. 모찌 입니다. @soohyeongk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사장님 마인드 가 너무 좋으시네요~
이곳은 아이들을 데리고 항상 믿고 가는 장소가 돼겠어요~

네. 아이들 데리고 가는데 믿음직해서 참 좋은것 같습니다.

그 선한 행동에 보답한 도사도 참 이쁘네요~~ 👍🏼

ㅎㅎ 내가 한게 있나 뭐 . . 사실 어차피 사줄 아이스크림이였을텐데...ㅎㅎ

시간내서 이렇게 알렸잖아~
선한 일 널리널리 알리는 도사의 이쁜 마음~ ㅋㅋㅋㅋ

와우 이런 건 알려야 합니다. @wikitree에게라도 알려봐야겠네요.

이런건 알려야죠 ㅋㅋㅋ 감사합니다. ㅎㅎ

https://steemit.com/kr/@wikitree/6eekv7 해당 내용 기사화됐습니다^^

나이스하네요. 이런 곳은 번창해야합니다

오홋 인돈사님 대전이시군요 :D 관저동이라! 기억해 놓고 있어야겠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해요! 주변에 꼬마 돌고래 미담을 전달 좀 하고 다니도록 하겠습니다!

이런건 많이 알려야죠! 감사합니다~~

요즘 소탐대실 하는데가 너무 많아서..ㅎㅎ

칭찬합니다~
아기들 노는곳인데
저런식의 빠른대응은
손님이 또 다른 손님을 끌어와
대박이 난다지요..ㅎㅎㅎ

맞아요. 아가들하고 함께하는곳이여서 아가들을 사랑하는 마음이 없으면 저렇게 하기 힘들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토한물에서 아가들을 놀게할 수는 없다!는 마음이 느껴지더라구요) ㅎㅎ

대박이 날... 곳으로 확신합니다. 사장님 화이팅~

이러기 쉽지 않으셨을 텐데 사장님이 정말 된 분이신 것 같아요.
멋져.. 꼬마돌고래 @홍보해!

맞아요. 쉬워보이지만 결코 쉽지 않은 결정이였을겁니다. ^^ 홍보 감사합니다~

오홋 진짜 좋은곳이네요.
사장님 마인드 자체가 끝내주는군요.!!!

장사는 저렇게 해야죠. 눈앞에 이익에만 눈이 멀어서는.. 결국 망한다고 생각합니다. 사장님 추천~ㅎㅎ

훌륭한 사장님이시네요.
이런곳은 입소문 내줘야 합니다.

저는 리스팀밖에 못하지만, 대전 관저동 맘카페에 이글 올려보세요.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 나면 금방 대박나실거에요.

ㅎㅎㅎ 제가 맘카페에 가입되지 않아서... 아마 와이프님이 소문내 주지 않으실까 합니다. ㅋㅋㅋ 리스팀 감사합니다~

와 정말 멋진 사장님이시네요.!
글만 읽어도 감동감동~크으~! ^-^

저도 환불 받으면서 와...이걸? 하면서 받았답니다. ㅎㅎ 이런분들 흔치 않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772.18
ETH 3032.0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