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네이버 계정 해킹 당해써요ㅡㅠ

in #kr-life6 years ago

Capture+_2018-05-13-23-21-18.png

안녕하세요??
@dayul 입니다.

dayul.gif
@wabangcute 님과 @kyle-event님의 콜라보 1스달 이벤트로 받은 대문입니다!!
고맙습니다!!

평일의 피로가 누적되어,
주말에는 신랑에게 아이를 맡기고, 잠만잡니다ㄷㄷ

한참자고 일어났는데,
네이버에서 경고 알람이 와 있네요???

보호해제가 되어 비번이 바뀌었다네요???
잉??? 비몽사몽 들어가니 비번이 달라 접속안됨ㅠ
핸드폰인증 후 비번 바꾸고 겨우 들어갔네요ㅡㅠ

IMG_20180513_1.jpg

제가 5월 9일에 비번 바꿨었구요.

어제 1시에 보호조치 해제시 패스워드변경이네요. . . . .
핸드폰에 인증번호 오는것도 없이 그냥 변경되나봐요. .ㅜㅡㅜ

IMG_20180513_2.jpg

보이세요???
중국인민공화국에서 접속한거??. . ㄷㄷㄷ
ㅜㅡㅜ
4시넘어 비번 바꾸고. .ㅜ
메일과 카페확인하니. . 큰 이상이 없네요.

별이상이 없나보다 하고. . .
보호해제. . 어쩌고를 찾아보니. .ㅜㅡㅜ
쪽지발송 하는거래요ㅠ

IMG_20180513_3.jpg

흑흑. . . 하루 쪽지가 50개밖에 발송이 안되서ㅡㅜ 다행이네요ㅡㅠ
50개. . 발송 취소 하나씩 눌렀더니. . 5개정도 빼고 다 취소됨. . ㄷㄷ

시간을 확인하니. . .
오전 10시경 제 비번이 털리고. . .
11시 28분에 제 아뒤로 쪽지 발송하고.
13시 52분에 또 접속해서ㅡㅜ 비번바꿨네요ㅜ
저는 16시 넘어서 알았구요ㅠ

인터넷에. . . ㅜㅡㅜ
네이버가 보안에 취약하다는 소리도 있네요ㅡㅠ

휴. . . 털리고 나서 추가 보안도 걸었네요ㅠ
혹시나 네이버 쓰시는분들. . .
미리 추가 보안 셋팅하세요오. .ㅜ

그리고 쪽지 보내는거 외에는. . .
추가 피해없겠지요. . . .???ㅜㅡㅜ

Sort:  

요즘 털렷다는 사람이 종종 있어서 불안하네요~ 피해는 없다니 천만 다행이죠

네ㅡㅜ 일단 제가 확인한건 없어유ㅡㅠ

어머낫... 이런일이 ... 전 요즘 네이버 이용을 안하는데 그래도 조심해야겠네요. 그래도 바로 알아차리셔서 다행이에요.

휴 .그러게요 . .
네이버를 그만써야하나 걱정이 ㅜㅡㅜ 슬픔!!

정말 깜짝 놀라셨겠습니다. 그나마 피해가 없는 것 같아 다행입니다.

그러게요. . . mew 들어가보고싶은데 괜히 찝찝해서 못드가네요. . ㅠ

ㅠㅠ mew와 네이버의 보안 방식은 전혀 다르니 괜찮을 겁니다!

아이코, 철렁 하셨겠어요.

별 피해 없죠?

제발 별 피해 없어야 할 텐데 ㅠㅠ

그러게 말입니다ㅡㅠ
어디서 털린걸까요ㅜ저 와이파이도 안쓰는데ㅡㅠ

그러게 말입니다ㅡㅜ
별일 없겠지요. . .ㅜㅡㅜ???

으.. 저도 당해봤는데 기분이 좋지 않더라구요....
저는 해외지역이 아니라 국내 다른지역에서 접속했다고 떠서 바로 비번 바꾸고 보안세팅 다시했다는.. ㅠㅠ
큰 피해 없으신거 같아 다행이네요!

네네!! 그나마 네이버가 알려줘서 조금 빨리알게 되었네유ㅡㅠ

ㅜㅜ제와이프님도 작년에 한번 털려서 바로 비번 바꾸고 해외차단시켰던 기억이 나네요 ㅜ
보통 쪽지나 카페 블로그같은거 글올릴때 쓰는거 같더라고요 ㅜㅜ 넘 걱정하지마세요 다율님

고마워요!!!
그렇게 말씀 주시니마음이 편해졌어요ㅡㅠ

에고 네이놈 보안에 취약하네요 증말 ㅠㅠ

흑흑 ㅠ네이놈!!!!
일을 제대로 안하는건지ㅡㅠ흑흑 . 제주도는 좋아유???

에구 이런~~ㅠ.ㅠ
해킹은 아무리 피해가 없더라도 기분이 무척 나쁘죠 그리고 신상정보가 누출 됐을테니 당분간 주의 깊게 보셔야겠어요
어쩐대요

그러게요.ㅠ네이버만 털렸는지ㅡㅠ 핸드폰이 털렸는지ㅡㅜ 그걸 몰라서 더 걱정되네요. ㄷㄷ

저도 옛날에 한 번 당한적이 있어요
보니깐 제 블로그를 이상한 성인
광고 블로그를 만들어 놨더라구요 ㅋㅋㅋ
근데 뭐 딱히 그거 말고는 별다른 피해는
없었네요

허허. .ㅠ 성인물만이면 다행(?)인거 같아요. . ㄷㄷ
무서운 세상이네요오ㅡㅜ

You received 85.06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1 on 2018.05.14! Congrats!

고마웡♥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549.55
ETH 3170.62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