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은밤 끄적끄적

in #kr-life6 years ago (edited)

살아가다보면
주변사람의 생각지 못한행동에
실망을 할때가 있어요.
그럴수도 있지..하며 이해하다보면
어느새 상대는 나를
그래도 되는 존재로 되어버리는 거 같아요.
상대가 바뀌길 바라기보다
내가 바껴야 상대가 바뀌는것 같아요.

image

Sort:  

좋은 글이네요~ 내가 바뀌는것이 늘 쉽고 올바른 마음 가짐 같아요~^^ 팔로 보팅 꾹 ~ 좋은 한주의 시작 되세요~

맞팔했어요~
점심 맛있게 드세요~^^

좋은 명언입니다.!
자기자신이 변화를 하지 않는 이상은 언제나 그자리에 머물려있죠!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말인거 같네요.. ^^ 우선 내가 변화하고 변화하는 모습을 주변인들이 봐주고 인지해 준다면 그걸로 만족할수 있을거 같네요~~~

^^ 미세먼지 조심하시고 한주도 즐겁게보내세요~

남을 바꾸는 가장 현명한 방법은 나를 바꾸는 것이라고 합니다.
내가 바뀌면 남도 바뀐다는 말이 맞다고 생각해요. ^^

댓글 감사합니다.
미세먼지가 심하니 건강관리 잘하시구요~

좋은 말이네요.
내가 변함에 따라 보는 시각도 변하고 모든 것이 달라질 수 있으니까요.

네~ 긍정적인 삶도 나를 변화시키는 것 중의 하나인듯해요~
즐거운 점심되세요~

사람은 쉽게 바뀌지 않아서 더 힘들죠

댓글 감사합니다.
미세먼지 조심하시구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당!^^
즐거운 하루 되셔요ㅎㅎ

^^ 미세먼지가 심하니 건강챙기시고 점심 맛나게 드세요~

갑자기 스팀이 폭락하고 사람들이 스팀잇에 안들어와서 당황스럽지요?보통 임대하고는 팍팍 느는데 저는 이상하게 안느네요..

그냥 소통하는거에 만족하려구요~^^
맛점하세요~^^

크아.. 제일 어려운 일이군요... 자신이 변화하기가 제일 힘들죠
짱짱_작은거.gif

네..
30년 넘게 나를 지키던 나를 버리는게 가장 힘든듯해요.
하지만 주변인과의 관계 개선을 위해선 필요한거같아요.

내가 변한다는 것은 행동의 변화뿐만이 아닌 내가 생각하는 관념의 변화도 의미하는 것 같습니다. 사물과 존재에 대한 인식의 변화로도 많은 변화가 일어나니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29
BTC 69342.59
ETH 3678.52
USDT 1.00
SBD 3.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