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일이 생기는 것은 분명 이유가 있기 때문입니다.

in #kr-life6 years ago

어떤 일이 생기는 건 분명 이유가 있기 때문입니다.

집 근처의 쓰레기장이 없어졌어요.

얼마 전에 집 근처의 쓰레기장이 없어졌습니다.
어디로 옮겼다는데 어딘지는 모르겠어요.
아내의 공방이 끝나고 탭댄스 가는 날이라서 이것저것 챙기고는 재활용 쓰레기와 스티로폼 박스 버릴껄 차에 실었습니다.
집 근처의 큰 쓰레기장까지 가기 귀찮아서 가는 길에 있는 쓰레기장에 버리기로 했습니다.
가는 길에 쓰레기장에 버리려고 보니 종이만 버릴 수 있고 스티로폼 통이 없네요.
아내가 일단 그냥 싣고 갔다가 와서 버리자고 이야기 합니다.

오늘 탭댄스 쉬기로 했지....

오늘은 차가 덜 막혀서 6시 40분쯤 학원 앞에 도착.
시간도 남았겠다 산책 하면서 주변 구경도 하고 근처에 빵집에 가서 빵도 샀죠.
7시가 됐는데 사람들도 안오고 쌤도 안오고....
단톡방에 쌤 왜 안오세요 라는 글을 올리고 나서 생각났습니다.
"아... 오늘 연휴시작이니까 쉬자고 했지....."
왜 둘 다 까맣게 잊고 갔을까요 -__a

시내 나온 김에 이마트가서 장이나 봐가자

아내도 저도 바빠서 이마트에 못 가서 나온 김에 이마트나 들렸다가 가기로 하고 이마트로 갔습니다.
역시나 들어가자마자 2층에 있는 애플 매장을 두리번 거리다가...
DJI 텔로가 있는 걸 발견합니다.
코딩이 되는 드론이라서 얼마 전부터 하나 사서 수업을 만들어 볼까 싶었던 드론이었어요.
가격은 132,000원
온라인 최저가는 아니지만 그래도 택배비 그런거 따지면 비슷하고.. 살까 말까 고민하며 이동하는데...
아내가 어짜피 살꺼면 그냥 빨리 사서 테스트 해보라네요.
그래 그게 좋겠다 생각하고 다시 매대로 가보니...
image.png
오늘까지 행사카드로 구매시 99,000원 이랍니다!!!
와... 탭댄스 쉬기로 한 걸 까먹지 않았다면 이마트도 안 왔을꺼고 그럼 전 이것도 못봤겠죠!!!
그래서 전 의도치 않게 어린이날 선물을 받게 됩니다.

근데 장 볼꺼는 뭐야?

아내에게 물어보니 피콕사러 왔답니다.
요즘 아내도 저도 바빠서 집에서 밥을 제대로 해먹을 수가 없었거든요.
찌게류랑 볶음밥이랑 냉동식품이랑 이것저것 사서 나왔습니다.
그리고 차에 왔더니 아까 안 버린 스티로폼 박스가 있네요.

탭댄스 쉬는 날인걸 까먹은데는 분명 이유가 있기 때문입니다.

image.png

어린이날 선물 받으려고 까먹은겁니다.
이상 유부남의 텔로 구입기였습니다.

Sort:  

저도 DJI 매빅 에어 사서 여행갈때 쓰고 있는데 정말 유용하더라구요. 점점 여행가들의 필수품이 되어가고 있는 듯 합니다 ㅎ

제 지인분이 텔로를 야외에서 이륙시키지마자 어딘가로 보내버렸다는 이야기를 듣고는 밖에서는 못 날릴 것 같아요 ㅎㅎㅎ

쓰레기장이 왜 없어진건지 궁금한건 저뿐인가요ㅋ

그것도.... 저 드론 사라고.........는 아닐꺼예요 ㅎㅎㅎ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747.29
ETH 3747.51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