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

in #kr-life6 years ago

안녕하세용. 좋은예감입니다~~^^
오늘은 필라테스 3번째 날이었어요.
저는 그룹수업을 신청했는데 그룹수업전에 개인pt로 두번이상은 따로 배워야 그룹 수업할 때 원활하게 따라갈 수 있다고 해서 개인pt를 먼저 2번 하고 오늘은 그룹수업 첫날이었어요!!

그룹수업은 확실히 속도감있게 하시더라고요.
1:1로 할때는 동작하나하나 설명해주시고 천천히 했는데 오늘은 아주 쉴틈없이 빡세게 했어요
ㅜㅁㅜ
짐볼위에 앉아서 몸을 풀고 동작 따라하는데 정말 민망한게... 근육에 힘이 들어갈 때마다 몸이 부들부들 덜덜덜덜 심하게 떨려요ㅋㅋㅋㅋ
기구 필라테스 하면서도 배에 힘을 주는데 왜이렇게 상체가 덜덜덜 떨리는지.아이구 소리가 절로 나와요 허허

정말 부실한 체력임을 다시금 느끼며
올해가 끝날때쯤엔 튼튼한 몸으로 거듭날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사진없이 글만 쓰니 왠지 아쉬워서 주말에 해먹은 집밥사진 올려요ㅎㅎ
2D04552D-8561-4B3E-AE20-4152D5FCA756.jpeg
월남쌈

6552FFE4-DF30-43B3-893D-80DB2A44EEF5.jpeg
파인애플 새우볶음밥
파기름 듬뿍내어서 각종채소 + 새우를 먼저 익힌 뒤 계란 스크램블 만들고 밥넣고 마지막에 파인애플 넣으면 상큼한 볶은밥이 완성되어요. 입맛없을때 맛나게 먹을 수 있답니당!

BBB65D92-3DBC-415A-9CB9-0D5024F4D627.jpeg
라볶이

오늘도 무지 더운하루지만 즐거운 오후 시간 보내시길 바래요^-^

Sort:  

와~집밥인가요?...정말 맛있겠네요^^

저도 청일점으로 요가를 했던적이 있는데 ㅋㅋ 도저히 여자분들 못 따라가겠더라고요 ㅋㅋㅋㅋ 그리고 집밥이 엄청 고퀄이네요. 중앙아시아 스타일의 접시에도 눈이가구요 ㅎ

청일점 요가ㅋㅋ 진짜 쉽지않으셨을거같아요ㅋㅋㅋ 한동안 외식하고 대충먹었더니 지난주에는 집밥하려고 노력해보았답니다!!^^ 즐거운 오후 되세용~

저 라볶이가 저의 시선을 강탈하네요 ㅎㅎ

떡볶이 라볶이는 사랑입니다ㅋㅋ 마이팬님 즐거운 오후되세요:)

ㅋㅋㅋㅋ 어떤 운동이건 처음엔 다 힘들죠! 부들부들~ 곧 괜찮아지겠죠^^

몸이 전기통하는거처럼 덜덜덜덜 떨었습니다ㅋㅋ 독거님 108배도 잘되고 계시죵? 히힛 운동 화이팅입니다!!!

왜 먹스팀 안하셨어요 라고 할려고 했는데
집이라구요?!?!?!

와우 ^-^

반님~~ 저 엄청 불량주부였다가 오랜만에 정신차려서 지난주말에 열심히 집밥했어용 (칭찬받고싶어서 올린거 맞습니다ㅋㅋㅋ)
오늘 저녁은 또 무얼해먹나 제일 고민이네요ㅎㅎㅎ

저도 오늘은 그냥 사먹을래요 ㅠㅠㅠ

날이 더우니 요리의욕도 없내요 ㅠㅠ

해햇

예감님 부러워요
저도 필라테스 배우고 싶은데...
동네에 필라테스하는 곳이 없어요
부들부들 곡소리 내면서라도 하고픈데..^-^;;

부들부들 곡소리 맞아요 ㅜㅜㅜ 살들이 파르르 떨리는데 혼자 민망해서 웃었어요ㅋㅋㅋ
동네에 필라테스 없다니 너무 아쉽네요 ㅠㅠ 집에 요가매트 있으시면 유튜브에 필라테스 검색해서 홈트 한번 해보시는것도 추천해봐용.. 저 집에서 유튜브보면서 하다가 혼자하니 자꾸 해이해져서 등록했는데 집에서 한것도 꽤 도움되더라고요~~

그렇게 건강해질거라 응원을 ㅎㅎ
요새 날 더워 걷기 힘들어요 ㅠ 다른 운동을 해야하나....ㅋ

운동하시고 사진속에꺼 다 드신줄알았느데
주말에 드신거였군요
아쉽습니다 ㅎㅎ;;

오~~~ 주말에 너무 잘해서 드시는데요???^^
저도 필라테스 해보고 싶은데 몸이 워낙 뻣뻣해서 자신이 없네요 ㅠㅠ
우선 지금하고 있는 요가부터 해서 좀 유연하게 만든 다음에 해야겠어요 ㅠㅠ

깽걸님~~~ 외식 자주 했더니 지난달 외식비 폭발한거 보고 반성해서ㅋㅋㅋ이제는 집밥 열심히 먹으려 합니당~ 그리고 필라테스가 생각보다 유연함보다는 근력이 많이 필요한 운동이더라구요 ㅠㅠ 50분밖에 안하는데도 땀이 비오듯이 오고 녹초가 되요 제 체력이 저질인거겠죠 ㅠㅠ 깽걸님도 요가 화이팅입니다!!

츄릅츄릅 세상에 제가 좋아하는것들이 한가득이네요. !!!
좋은예감님 음식도 잘하셔라 +_+
운동과 맛난 음식으로 체력 보충잘하셔요 ~~!
저도 조만간 운동을 해야 할터인데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