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life] 제제의 제주일상 - 함덕/구좌/아부오름

in #kr-life6 years ago

안녕하세요 제제입니다 :)

지난 석가탄신일(5월 22일)에 남자친구와 함덕과 구좌에 다녀왔어요
평소 학업에 지친 서로에게 휴식의 시간을 주자는 마음으로 시작된 나들이,
그 기록을 해볼까해요

제주시에서 차를 타고 30분쯤? 달려 도착한 함덕 서우봉 해변!
이 날의 날씨는 아주아주 맑고 화창했어요
구름이 조금 많긴 했지만 그래서 더욱 더 마음에 드는 날씨였답니다 ♥

함덕해수욕장의 모습이에요
에메랄드빛 바다 색으로 유명한 곳이죠!! 저도 다른 지방에서 친구들이 온다고 하면 꼭 추천하는 곳이에요
백사장의 흰 모래와 에메랄드 빛 바다의 조화가 정말 아름답거든요 .. 힛

함덕을 클리어하고 배가 고팠던 저희는
근처 카페에 들르기로 했어요
바로 구좌에 있는 '그계절'이라는 카페인데요

인테리어도 예쁘고 (인테리어 사진은 없지만요 ㅠㅠ) 메뉴들도 모두들 맛있어서
구좌에 가신다면 꼭 들렀으면 하는 카페에요!

특히 저 바질 토스트는 정말 정~말 맛있으니 꼭 드셔보세요

다 먹고 행복해진 얼굴로 사진찍기!

역시 사람은 맛있는 음식을 먹어야 해 그쵸?

배를 든든히 채우고 구좌읍 송당리에 있는 '아부오름'에 들르기로 했어요
계획에 없던 일이라며 남자친구는 황당해했지만
워낙 활동적인 데이트를 좋아하는 저인지라 순순히 동행해주었어요

아부오름에 도착했어요!
웨딩사진을 찍는 예비부부도, 가족단위의 관광객분들도 많이 계셨어요

아부오름.. 정말 예쁘지만 한가지 주의하셔야 할점!
정~말 가파릅니다.. 오름이라고 얕봤다가 큰코 다칠 뻔 했어요

많이 높진 않아요
그치만 정말 가파르니 올라가실때 조심하셔야해요

어쨋든! 남자친구와 헥헥거리며 도착한 정상

뒷모습 사진 한번 찍고요

남자친구의 모습도 카메라에 담아봅니다 :)

올라오느라 너무 더웠던 저는 가디건도 홀랑 벗어버리고 쉬고 있었는데요
남자친구가 사진 찍는 걸 느끼고 급 포즈 .. ^^

빼놓을 수 없는 커플사진도 찍어봅니다

어느덧 4년차인 저희커플인데요.. !
주위에서 모두들 웃는게 닮았다 하시던데.. 그런가요 ? ♡_♡


이사진!!!!!!! 저희는 이사진을 잊을 수 없어요 ..
왜냐하면 저희의 의지로 찍은 게 아니거든요 ^^

아부오름 분화구 주변을 산책하고 있었는데
뒤에서 아주머니 한분이 오시더니
너무 예쁜 커플이라며 .. 아까 뒤에서 보는데 너무 예뻐서 사진으로 남겨 주고 싶어서 왔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곤 아까 그 포즈를 다시 취해보라고 하셨는데
저희가 너무 어리둥절 하고 있으니 팔을 벌리고 있으면 된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그냥 시키는대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했더니 저 사진이 나왔어요 !!!

아주머니 감사합니당 :)

아주머니께 예쁘다는 얘기 듣고 신나서
하트남발♡

그리고 신이나서 룰루랄라 내려왔답니다


내려와서는 차 유리창(지저분..)에 비친 저희모습을 마지막으로 찍고
다시 제주시로!

지친 마음 힐링시켜준 아주 고마운 나들이었어요

작년, 제가 서울에 살았을 때는 자연을 보고싶어도 못 볼 때가 많았는데
제주로 돌아오니 이렇게 초록초록 자연이 가까이 있어 얼마나 행복한지 몰라요 XD

혹시라도 제주 여행 계획을 세우고 계시다면 함덕해변과 카페 그계절, 그리고 아부오름 !!
꼭 들려보세요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

오늘도 저의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구요

그럼,
이만 마칠게요

좋은 저녁 되세요 ♡

Sort:  

Read my profile if want me to resteem your post to over 72,500 followers. @a-0-0

what a fantastic holiday pictures

Thanks a lot XD!!

경치가 너무 좋네요. 커플 사진도 예쁘구요. 글 잘보고 갑니다!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제주는 우리나라인데도 참 이국적으로 예뻐요~ 제주에 관심이 많은데 제주에 사신다니 반갑네요~ 팔로하고 가요~ 자주 소통해요~^^

제주도 예쁘죠?!! 앞으로 제주 일상 많이 올릴게요 소통해요 ㅎㅎ

Congratulations @greenzez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made your First Comment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5941.77
ETH 3015.51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