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생각정리#2] 면접을 보고 왔다

in #kr-life6 years ago

자기 꿈을 위해 나아가는 모습이 보기좋네요 ㅎ 난들은 다 때가 되어서 취직을하는데 다른길을 가는데 당연히 불안하고 무서운건 당연하다고 봅니다. 저도 나이는 얼마 먹지는 않았지만 평범하게 취업하고 지금까지 회사생활을 하는데 뭔가 아쉬움이 많습니다. 취업을 하는 것보다 그때 내가 하고 싶었던 걸 했더라면 어땟을까 생각을 하곤하죠. 힘들겠지만 그렇게 했더라도 내가 열심히 노력했더라면 어떻게든 살아가고 있을텐데 생각이 드네요 ㅎ 응원합니다 ㅎ

Sort:  

응원 감사합니다. 힘든 길이지만 열심히 노력했다면 어떻게든 살아가고 계셨을텐데라는 말이 참 인상깊게 다가왔습니다. 앞으로 제가 걸어나가야할 방향성이라고 생각하고 더 열심히 노력해야겠네요!! 남은 주말도 잘 보내시고 호걸님도 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8279.01
ETH 3694.74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