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공원 장미광장서 색색깔 예쁜 장미 보고 왔어요

in #kr-life6 years ago

올림픽공원 장미광장에 다녀왔습니다. 스티미언 두 분의 포스팅을 보고 나도 가봐야지 하다가 드디어 다녀왔네요.
축제기간은 지났지만 색색깔 예쁜 장미는 여전히 볼 수 있었습니다.

장미5.jpg장미1.jpg![장미4.jpg]

분홍, 빨강 등 전통적인 장미는 물론이고 주황색, 노란색, 보라색, 심지어 와인색 장미까지 정말 다양한 색의 장미를 볼 수 있었어요.
장미마다 '오렌지 캔들' '썸머 레이디' 등 예쁜 이름도 붙어있더군요.
올림픽공원에는 지하철 역이 두 곳이 있는데요 8호선 몽촌토성역보다는 5호선 올림픽공원 역이 장미광장에 가시기에 더 가깝습니다.
거기다 관람도 무료로 할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전에 고양국제꽃박람회를 갔는데 유료임에도 불구하고 어린이대공원 수준의 꽃만 있어서 돈 아까웠던 기억이 나네요.
그래서 이번에는 아예 기대를 안하고 갔는데, 그래서이기도 하고 다양한 장미를 볼 수 있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장미3.jpg장미2.jpg

Sort:  

우왕 장미가 너무 예뻐용😍

넹 공짜로 이정도로 다양하고 예쁜 장미를 볼 수 있어서 괜찮은 곳인거 같아요!!

오 무료시설이라니!

무려 꽃'박람회'라는 이름이 붙은 유료 전시회보다 훨씬 좋았답니다 :)

오옹오옹

와 정말 다양한 종류의 장미들이네요! 오렌지 캔들은 이름도 예쁘고 생긴것도 맘에들어요 ㅎㅎ

네~ 저도 장미 색깔이 처음 보는게 많아서 놀랐어요~ 네 이름도 이쁘고 색깔도 넘넘 이쁜 장미였네요^^

하나 팁을 드리자면 스팀잇에서 글 쓰시는거 같은데
앞에 사진올리시고 () 괄 호 지우시면 더 깔끔하게 나올걸요~?^^

아 네넵 감사합니다!! 지금 수정해 보려고 했는데 제가 뭘 잘못하는건지 괄호 지워도 뭔가 이상해요;; 담에 새로 올릴때 참고해야겠어요~ 항상 팁 감사드립니다!!

월요일 아침에 장미를 보고 시작하네요 ㅎㅎ
아잉 ~ 기분 좋앙 ㅎㅎㅎㅎ

우앙~ 기분이 좋으시다니 저도 같이 기쁩니다!! 오후도 힘내세요!!^^

장미들이 너무 이쁘네요~~~~😀 재밌게 놀고 오셨다니 다행입니다 ㅎㅎㅎ

네네 ㅎㅎ 덕분에 너무 잘 보고 왔어요!! 앞으로도 재밌는 장소 많이 알려주세요!!^0^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항상 열일하시는 짱짱맨님!! 맛점하셨는지요!! 월욜 오후도 힘내시길 바랍니다^0^

저도 꽃을 정말 좋아하는데 꽃 색이 너무 예쁘네요 ㅎㅎ 잘보고가요 ㅎ

남자분들도 꽃을 좋아하시는군요^^ 네네 감사합니다. 남은 오후도 힘내세요!

어머 맨처음 사진에 있는 머그뒤에 장미가 젤 예쁘네요~ ㅋㅋ

그죠!! 그래서 같이 찍었어요!! 제가 핑크색을 좋아하기도 하고요 ㅋㅋ 보는 눈이 있으시군요 우히히히

회사근처군요.ㅎㅎㅎ
여기 가끔가는데 장미피어있는기간에는 정말 좋아요~ㅋ

오호 근처에 계시는군요!! 점심 식사 후 산책하시기에 정말 좋으실 거 같아요! 커피 한잔 들고 도란도란 얘기 나누면서^^

맞아요~미세먼지없는날에는 점심식사후에도 하고 일하다가 앉아있기 지겨우면 바람쐬러 가기도합니다.ㅎㅎㅎ

석촌호수에도 개랑 같이 가면 근처 직장인 분들이 산책 많이 하시더라구요^^

무료 대박

네 아직도 장미 볼 만한 것 같더라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884.24
ETH 3570.27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