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소방정 폭포 실종자

in #kr-life6 years ago (edited)

http://naver.me/FyaW0dXH

태풍이 다가오고 있다. 모두가 불안에 떠는 이 순간에 저기를 사진 찍는다고 간 사람이 있다라는게 참 이해가 안갔다. 살아서 발견이 되면 다행이겠지만.. 이 날씨에 쉽지 않을듯하다. 개인적으로 이런 날씨에 인명 구조 한다고 나와있는 분들의 안전이 더 걱정스럽긴 하다.

위험을 스스로 초래한 사람의 경우에 법으로 수천만원의 벌금을 받게 하는게 어떨까 싶다. 위험한 행동을 하는 이들도 드물거고, 그렇게 받은 벌금으로 소방관님들이나 인명구조 하시는 분들 복지나 장비를 조금 더 챙겨드리면 좋겠다.

답답하기도 하면서 한편으로는 실종자가 걱정이 된다. 무사히 기적처럼 빨리 찾았으면 좋겠다. 그래야 인명구조나 수색하는 분들도 안전해 지실테니까 말이다..

Sort:  

에구... 파도에 휩쓸러 간거면... 찾기가 쉽지 않을 거 같네요.

수색하는 사람들은 무슨 개고생인지 모르겠네요. 인증샷 찍으러 그런거라면 진짜 문제인거죠

그쵸 다들 무사하면 좋겠네요

인증샷때문이라면 화를 자초한거죠. 이런 날씨에 그 사람찾는다고 고생하는 사람들 생각하면 법으로 벌금같은거 크게 맞게 하는 제도 생겼으면 좋겠네요

행복한 스팀잇 생활 되세요
파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519.90
ETH 2995.96
USDT 1.00
SBD 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