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주부의 일상/ 숨차게 바쁜 한주

in #kr-life6 years ago

안녕하세요. @joobooju 입니다:)

이번 한주는 일정이 빡빡한 일주일이네요. 오늘도 발품을 많이 팔아야하는 날이지만.. 그래도 잠시 짬이나서 이동하면서 오랜만에 스팀잇 구경도 하고 글도 쓸수 있네요^^

일상의 삶과 스팀잇 생활 모두 유연하게 할 수 있다면 참 좋을텐데 말예요. 바쁘면 핸드폰을 손에 쥘 여유도 없으니 어렵네요ㅠㅠ

기분 좋은 코인 소식도 종종 들리는 것 같아 자세히 보고싶은데 짬이 없네요...

스팀잇뿐만 아니라 일상을 누릴 짬이 있으면 참 좋을텐데 일과 생활의 밸런스를 잘 맞추며 살면 참 좋을텐데 말예요. ^^

일을 하는 것에 감사해야겠죠!
날씨가 제법 쌀쌀하네요. 감기 조심!!

Sort:  

헐 핸드폰을 손에 줄 여유도 없이 사시는군요..ㅠㅠ
주주부님도 건강 잘 챙기세요~~ 정말 감기 걸리기 딱 좋은 날씨인거 같아요..거기다 황사에 미세먼지까지!
화이팅~

네ㅠㅠ 혼자 하는 일이 아니다보니
한동안 계속 바쁠 것 같아요ㅠㅠ 좀 지나면 괜찮을거에요^^ 동물원님도 감기 꼭 조심하세요!!

응원합니다 ^^

감사해요:)

핸드폰 볼 여유도 없으실 정도로 바쁘시군요. 하나를 얻으면 하나를 포기해야하니 참 어렵지요... 그래도 뭔가에 열중할 수 있다는 건 참 좋은겁니다. 힘내세요!

맞아요^^ 감사하는 맘으로 열심히 살아야죠!

많이 바쁘신가보네요~ 건강도 잘 챙기시고 화이팅 하세요~^^

네! 감사합니다^^ @junny 님도 잘 지내고 계신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1979.42
ETH 2916.97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