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지갑속 현금

in #kr-life6 years ago (edited)

얼마전 여자친구와 함께 외출을 하다가여자친구에게 지갑을 잠시 맡겨두고 챙기지 못한 일이 있었어요.
평소에 휴대폰에 카드가 꽂혀 있어서 지갑을 사실 잘 쓰지 않다보니까.. 평소에도 지갑을 잘 챙기지 않는 버릇이 있는데요...

몇일뒤에 지갑을 여자친구에게 돌려봤고 일을 하고 있었는데 ..
"오빠 지갑 확인해 봤어?"
연락을 받고 지갑을 확인해 보니 종류별로 들어있는 현금..
"지갑에 현금이 있어야 돈도 많이 들어온데~ 종류별로 넣어뒀으니까 다양하게 들어올거야~"
B612_20180510_020006_784.jpg


작은 배려로 웃음짓게 해주는 특기가 있는 여자친구인데요 너무 팔불출인가요? 😄😄
밋친님들 가족분들이나 연인에게 이렇게 챙겨주면 사랑받겠죠?😄😄

Sort:  

우아 여자친구분 쎈쓰~!! 정말 돈 많이 들어오는지 후기도 궁금한데요~:)! 그런 포스팅이 올라온다면 저도 도전해봅니다~

아직 효과는 못보고 있습니다만 ㅋㅋㅋㅋ 조만간 후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와...여자친구분...돈도 돈이지만 생각하는 마음이 정말
너무 이쁘시네요 ^^ㅋㅋ
앞으로도 계속 이쁘고 멋진 사랑하시길 바래요 ~!!
잘 보고 갑니다. ^^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댓글을 보니 여자친구가 더 고맙게 느껴지네요 ^^

우와 여자친구분 센스갑이네요👍
넘 보기좋습니다!!!

감사합니다 ^^ 저도 생각하지 못했는데 부모님이나 여자친구분에게 이렇게 해드리면 정말 좋아하실거 같아요 ^^

정말 좋으셨겠는걸요 이런 분이라면 당장 결혼이라도 생각을?!^^ 너무 마음이 예쁘신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 이렇게 칭찬을 해주시니 제가 다 뿌듯하네요 ^^

This post received a 43%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kimbanjang!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kimbanjang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43%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여친의 배려가 절로 느껴지는 내용물이네요...
소중히 오래토록 지속하기를...

Loading...

Congratulations @kimbanjang!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therealwolf 's created platform smartsteem scammed my post this morning (mothersday) that was supposed to be for an Abused Childrens Charity. Dude literally stole from abused children that don't have mothers ... on mothersday.

https://steemit.com/steemit/@prometheusrisen/beware-of-smartsteem-scam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5139.82
ETH 3206.69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