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바이 렉스턴!!

in #kr-life6 years ago

안녕하세요~~다둥이맘 귀바입니다~

정말 일주일이 후~딱~지나가네요~
뭐가 맨날 바쁜지~ㅋ
요즘 오전에 막둥이 얼집 보내면서 바로 요가 줌바 필라테스
운동하느라 오전엔 정신이 없고 점심 먹고나면 곧바로 둘째 유치원 데리러가고~하루하루가 너무 빨리 지나가네요~
둘째가 단설유치원이라 두시 하원이거든요~
정말 정신없겠죠?~ㅋ

저번에 오래된 렉스턴 있었잖아요~
열흘전에 또 시동이....드디어 맘을 먹고...
뉴카~~를 구입했어요~

귀여운QM3랑 요즘 소형SUV중 가장 인기가 많다는 티볼리
엄청난 고민고민끝에 티볼리로 결정~

20180604_225655.jpg

귀엽죠?~
제가 너무 좋아하는 카키색이 있더라구요~

볼리라는 이름도 지어주고~제 여동생으로~ㅋ
울딸이 웃기다면서~ㅋㅋ

앞으로 볼리와 10년이상 쭉~가즈아~ㅋ
잘부탁해~볼리야~안전운전~

Sort:  

눈매가 예사롭지 않네요~^^ 스트라이프도 포인트 있구요~ 새차는 언제나 기분좋게 하는것 같습니다. 안운하세요~

감사합니다~^^안전운전이최고죠~~

볼리 너무 예뻐요!!
오래오래 진한 우정 (?) 가족애 (?) 함께하시길 바랄게요 귀바님 ^-^

ㅋㅋ감사합니다~볼리와오래오래함께해야죠~^^

면허가 없는 저는 볼리와의 만남이
부럽기만하답니다 ㅜ
저의 볼리는 언제쯤 만날 수 있을까요^^

운전시작한지저도얼마안되어요금방익숙해지더라구요홧팅!

카키색!!!!멋져요. 저도 좋아하는 색이에요. 새차 사신 것 축하드립니다~ 안전운전 무사고 기원합니다! 새차야 좋은곳만 데려다주렴~

오~님도 카키좋아하세요~^^마지막말씀도감사^^놀러많이다닐려구요~아이들이랑^^

오옷 튜닝이 되있는건가요? 티볼리 요즘 잘 나가지요~

네~새로나왔더라구요^^요즘인기가 최고죠~

렉스턴 보내셨군요ㅜㅜ 귀바님 볼리랑 항상 안전운전하세요^^
볼리에 가운데 라인들어가고 색깔이랑 세련되어보이네요^^

네ㅠㅠ 개인적으로미니쿠퍼랑비슷해서~ㅋ

네ㅠㅠ 개인적으로미니쿠퍼랑비슷해서~ㅋ

역시 튼튼이 다음도 튼튼이군요 ㅎㅎ 쌍용이 차가 참 튼튼하죠.

그럼요~~아이들이랑 움직이는거라~

그럼요~~아이들이랑 움직이는거라~

렉스턴을보니닉느 티볼리로 바꾸셨네요

네~^^새차라 조심조심 운전중이에요~^^

드디어 바꾸셨군요!!!!축하드립니다!!!색깔도 디자인도 참 이쁘네요.ㅋㅋ
사고없이 10년 20년 쭉 타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바쁘게 사시는 듯..
다둥맘 정말 멋지십니다.^&^

새로생긴 여동생 볼리와 목표가 이뤄지시길!
오늘도 행복하세요.

아이들이 많으니 항상 바뻐요~또~제자신도 건강해야하니~운동은필수죠~^^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999.89
ETH 3101.81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