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좋은 저가형 스팀청소기 리얼 후기

in #kr-life5 years ago

얼마전 이사로인해 고생고생했지요
저는 임신중이라 남편이 어마오마한일을
해냈지뭔가요..
스티커 이미지
이사전날 벽지도배한 업체에서
본드가루들을 안치워준바람에
그 바닥에가루들 지우겠다고
피비인가 비피라하는 약품사서
온집안 바닥을 4일동안 닦은 남편...

보이시나요 경계선
가루가있기전에 이미 너무 더럽....
전주인이 15년동안 안닦...ㅋㅋㅋㅋ
게다가 흡연가였는지 니코틴에찌든
창문까지 ㅎㄷㄷ 하게 청소했어요
진짜 청소업체불렀어야했는데
급하게도 이사하는바람에

이와중에 약품 없애야한다고 하이마트같은
전자브랜드 샵을 다돌았지만...
요즘 스팀청소기가 위생에 좋지않다하여
오프라인은 살곳이없고 차라리
대형마트가면 있을까한답니다!
스티커 이미지
근데 저도 개인적으로 스팀청소기는
물안비우고 청소잘안하면 위생에
구릴거같단생각을 많이해본1인...
스티커 이미지
하지만 약품때문에 하루만에오는
쿠팡맨아저씨의 도움을 받기로했지요!!
그래서 쿠팡에서 가장 저렴한 스팀청소기로
69000원이라는 가성비끝판왕 스팀청소기를
만아게되었어요
스티커 이미지

근데 오늘 스샷찍으러갔는데 가격이
89000원으로 오른 이유는
...뭘까요???
스티커 이미지
이해할순없지만 쿠팡이아니라도
최저가 찾다보면 분명 나올 스팀청소기랍니가
암튼 스팀파파라는 저가형 가성비끝판왕 스팀청소기
장점과 단점을 리얼후기로 써드릴게요

장점
+저가형 치고 스팀이 잘 되는점
+무겁지않고 가벼워서 좋음
+스팀의 강약조절가능한점
+좌우로 자유롭게 움직이는 점
+그냥 세워놓으면 자동 절전이되는 점
+물의양을 보고 비우고 채우기쉽게해놓은 점!
+생각보다 물이 잘 안셈

단점
+스팀으로 물나오는 구멍이 한정적
(사진보면 6개의점에서만나오는듯)
그래서 닦을때 아주 천천히 스팀을 즐기며닦아야함
스티커 이미지
+리모콘 손잡이 아구안맞아서 뚜껑빠지는..ㅎㄷㄷ
뚜껑은 이미 끼지못해 고무줄로 건전지묶어놈
스티커 이미지
+은근히 길이가 짧아서 허리가굽어지는...
손잡이길이조절없음
스티커 이미지
스팀으로 닦는지 아닌지를 사실 잘 모르겠어요
아쉬운대로 쓰는 기분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뜨거운거 보면 스팀이긴한데...
어쨋든 69000원의 저렴한 가격치고는
단점보다 장점이 좀더 많았어요

스팀이나오고 스팀열로인해 닦이는 부위가
정중앙에 한정적이란점만 빼면
아주 가성비가 뛰어난 아이라는점은
확실하네요~!!
스티커 이미지
저처럼 스팀청소기를 들이고싶진않지만
급히써야하거나 그래 이거라도 사보자
하는 마음이라면 저가형 스팀청소기
가성비끝판왕 요놈을 추천해요
스티커 이미지
전 아까도말했듯 스팀은 깨끗히닦일거란
생각보단 위생에 별로란생각이 강했던 1인으로써
그냥 이사때 쓰고말겠지란 생각이
강해서...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가성비좋고 저렴한 스팀청소기
강추합니다용

Sort:  

✅ Enjoy the vote! For more amazing content, please follow @themadcurator for a chance to receive more free votes!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Congratulations @lover2000!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1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0 posts.
You received more than 1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5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93.86
ETH 3123.8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