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충일 입니다. 그래서 태극기를 달았습니다.

in #kr-life6 years ago (edited)

image
현충일 기념하며 집에 태극기를 조기 방식으로 게양했습니다.

10시에 울린 묵념사이렌 소리에 바로 묵념도 올렸습니다.

나라의 독립과 수호를 위해 순국, 전사하신 분들의 영령을 기리며...

저는 지금, 추념식 특집방송을 보는 중입니다.

Sort:  

저는 태극기도 없는데 반성하고 갑니다.ㅠㅠ

어이쿠, 아직 마련 못하셨군요.ㅠㅠ 추후에라도 마련하시면 자녀분들 교육에 도움이 될 겁니다.

네~ 그동안 태극기를 걸수가 없어서 안샀네요. 아파트로 이사왔으니 이제 태극기 사서 달아야겠네요.^^

요즘 태극기 게양하시는 분들이 별로 없던데 멋진분이시네요.^^

확실히 저희 아파트 단지만 해도 게양한 집이 별로 없긴 했습니다.ㅠㅠ.... 그래도 오늘과 같은 국가 기념일의 의미만큼은 다른 분들도 잊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말씀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흐억, 쓰다가 바로 수정해서 태그를 없앴는데도 와주셨군요. 정말 죄송하고.... 감사합니다.ㅠㅠ

과거에 우리를 위해 희생 한 사람들에게는 항상 가치와 존경이있을 것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688.35
ETH 3125.3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