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따맘마 애니메이션 추천해요~ 잼남..ㅎㅎ

in #kr-life6 years ago

 

투니버스에서 방영해줬잖아용..ㅎㅎ 아따맘마... 처음에 돌리다가 그냥 보기시작했는데

일본 애니메이션이긴한데..ㅎㅎ 뭔가..우리집이랑 비슷한 구석이 넘나 많아서 잼나게 보았거든요.

음... 하나의 예로 들면 아따맘마의 엄마가 방학중인 아이들에게 저녁을 해주길래.. 뭐 먹고싶냐고 물어봅니다.

그러자 돈까스와 회가 먹고 싶다고하자... 회는 너무 비싸고... 돈까스는 만들기에는 손이 너무가니

된장국과 어묵구이를 먹자고합니다. 그리고 다음날 또 물어봅니다. 뭐먹고 싶냐고..ㅎㅎ

그래서 아무거나요...라고하자... 흥... 그럼 오늘도 어묵구이 먹자....

아... 이거보면서 알았어용..ㅎㅎ 세상 엄마들은 답정녀였음..ㅎㅎㅎ 저희엄마두 김치찌개먹을래 된장찌개 먹을래하고 물어보시곤 김치찌개요~ 하면 그럼 된장찌개 먹자..하시거든요.

이미 정해놓으시고 왜 물어보는건지?!^^;;

그런데 생각보니 대부분의 사람들은 다른사람에게 질문을 함으로 써 답을 얻고자하는게 하는게 아니라

이미내가 내린 결정을 지지해줄?! 그런 사람을 찾는거같아요. 그 결정과 다른 결정이라면.. 기분나빠하기도 하고

네가 뭘아냐며 그렇게 말하냐고 그러고...ㅠㅠ 그래서 저는 결론을 내려주지않고 우선 듣고.. 질문을 합니다.

네생각은 어떤지 뭘 어떻게 하고 싶은지.. 그럼 그렇게 하는게 좋겠다고 덧붙여줍니다....

헛....ㅎㅎ 적다보니 다른 내용을 적게됏는데 유튜브 영상을 요즘 즐겨보는데... 아따맘마 예전버전이랑

작년에 새로나온 뉴시즌 아따맘마도 영상있더라고용..ㅎㅎ

~

새로운 시즌이다보니.. 뭔가 그림체가 바뀐거 같기도하고?!ㅎㅎㅎ 입는 옷의 색감도 좀더 다양해졌더라고

~

아따맘마 어머님인데.... 예전에 하이킥에서 나문희님과 머리스타일과 비슷하다고 떠돌기도했었죵..!!^^

짱구처럼..ㅎㅎ 다양한 시리즈로 계속계속 나오면좋겟어요. 

가족이야기가 작가의 실제 가족들을 모델로 그려진거라고하더라고요. 그래서인지... 일반 가정들과 비슷함^^

애니메이션 좋아하시면... 한번보세용~ ㅎㅎ근데 시즌1 앞쪽은 그림체가 저것하고 많이 달라용.. 

Sort:  

Congratulations @satang77k!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26.22
ETH 2961.65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