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일본 라멘 ! >.<

in #kr-life5 years ago

오랜만에 일본 라멘 ! >.<

저번에 쉬는날을 맞아 바닷가쪽으로 놀러갔었어요~ㅎㅎ

물놀이를 못했지만 비가 와서 홀딱 젖어버렸다죠..ㅠㅠ

옷이 젖어서그런지 더 추웠어요 ㅠㅠ

마침 근처에 라멘 가게가 있어서 라멘집으로 향했답니당

저는 매콤한 해물 일본식 라멘을,

친구는 볶음우동이었나?? 그걸 시켰어요 ㅎㅎ

사진좀찍자고 했는데 친구도 배가 고팠는지 ...

바로 먹더라구요

푸짐한 해물이 듬뿍 들어있는 일식 라멘 !

엄청 매콤해서 ㅠ.ㅠ 켁켁 거리면서 먹었어요

요즘 일식 라면이 그렇게 땡기는데 저희집근처에는

맛있는 라멘 맛집이 없더라구요 ㅠㅠ 아쉬워요 ...

친구가 시킨 볶음우동 !

짭쪼름하니 참 맛나더라구요 ㅎㅎㅎ 고기와 해물도 많고~

재료를 아낌없이 넣는거같아요 ㅎㅎㅎ

따듯한거 먹으니 몸도 녹고~ 마음도 스르르 편해졌어요

다음에 또 먹으러 와야징

건대근처에 맛있는 라멘집 어디 없을까요 ~?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고맙습니다 lol

고맙습니다.

Congratulations @sook2018!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1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765.98
ETH 3234.00
USDT 1.00
SBD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