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와.. 또 한마리..!

오랫만에 애기 보는거 같아요~*
반갑고 기특하고~
어젯밤 알아서 낳은것같다고 그러네요

귀엽네요.
건강하게 잘 클거예요~^^

제가 찍은 건 아닌데
자세히 보면 얼굴이 진짜 귀여워요
눈도 쌍꺼풀이 있구 ㅋ

배추도 잘 자라고
송아지도 잘자라고...

올해 풍년이되길 바래요.. !!

고맙습니다
진짜
무우도 배추도 송아지도 잘 자라고
풍년이 되길~^^

부자 되셨어요^^

그러게요
암놈이랍니다^^

Congratulations @springgirl!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송아지가..에어 드랍 됐네요. xD
농담입니다. 눈이 너무 이쁘네요. :D

스티밋 용어들이 낯설어서요
좋단 뜻이지요~??

나쁜뜻은 아니에요.ㅎㅎㅎㅎ
공짜로 생겨났단 뜻으로 말씀 드렸어요.^^;;

Congratulations @springgirl!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ㅎㅎ 스프링걸님 답장이 좀 늦었습니다.. 죄송합니다^^
혹시 카카오톡 ukse 연락 한번만 부탁드리겠습니다!

귀여워요.

이젠 제법 뛰어다니지 않을까 싶어요

자꾸 에나서 보팅이 안되는군요.ㅎ
이따 다시 올께요.
어릴적 송아지 태어나는 거 봤는데
사진을 보니 기억이 새록새록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1769.55
ETH 2910.04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