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법은 결국 찾기 마련이다.

in #kr-life6 years ago (edited)

살아가는 일은 왜 이리도 고민의 연속인지.
고민 하나를 풀고 나면 다음 고민이 찾아온다.
끝도 없다.
마치 자가 발전 시스템 같다.

고민은 또 얼마나 다양한지.
몇 일만에 해결되는 고민도 있지만,
몇 년을 끌어안고 있어야 하는 고민도 있고,
평생 해결하지 못할 고민도 있다.

그래도 다행인 것은
놓아버리거나 외면하지 않으면
방법은 결국 찾기 마련이라는 점이다.

다만, 작은 안테나는 늘 세워두어야 한다.
고민을 해결할 실마리가
예기치 않은 때에,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스윽 스쳐가듯 지나가는 걸 잡아야 하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실마리가 늘 엉뚱한 곳에서 오기 때문이다.
한순간 반짝 하고 빛나는 그 작은 신호를 놓쳤다가는
언제 올지 모르는 다음 기회를 기다려야 하기 때문이다.

Sort:  

고민은 바람과 같다고 합니다.~~ ㅎㅎ

느낄수 있지만 분명히 지나갈때도 있고 ..

엄청 클때도 있지만 잔잔할떄도 있다고 ㅎㅎ

명언이네요!!!

ㅎㅎ woojooin님 혹시 이것과 관련된 포스팅 관심있으시면 써주실래요~~ 당신의 미래가 궁금합니다. ㅎㅎ

자세한건 여기를 참고해주세용~~ https://steemit.com/kr/@myfan/3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763.08
ETH 2899.43
USDT 1.00
SBD 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