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teemit Name Challenge 스팀잇네임챌린지

in #kr-life6 years ago

PicsArt_10-07-03.45.01.jpg

안녕하세요, 예가체프투샷입니다.
@dayul , @mintvilla , @keydon ,
@vossam 님이 지목해주셔서 닉네임 챌린지(The Steemit Name Challenge)에 참여합니다.

룰은 아래와 같습니다.
1.스팀잇 닉네임을 어떻게 선정하였는지 포스팅하세요.
2.본명을 알려주세요.
3.닉네임을 바꿀 수 있다면, 무엇으로 바꾸고 싶으신지, 또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4.#steemitnamechallenge 태그를 달아주세요.
5.다섯 분을 지목해주세요.


  1. 스팀잇 닉네임 선정 이유는?

    • 기존의 다른 게임상에서 사용하던
      '예가체프투샷' 을 영문으로 쓴 것입니다.
      핸드드립커피라는 신세계를 처음
      접했던 원두이기도 합니다ㅎㅎ
      처음엔 외국 스티미언들과 많이
      소통할 줄 알고 발음하기 힘들어도
      써보자 했던건데, 닉네임이 길어서
      이렇게 불편할 줄은 생각도
      못했네요...ㅋㅋㅋ
      이가체프, 예거체프 등으로
      불러주시기도 하는데 예가체프로
      불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
  2. 본명을 알려주세요.

    • 엄훠 부끄럽게(...) 이름은 차차
      알아가면서 공개하는걸로 하죵ㅋ
  3. 닉네임을 바꿀 수 있다면, 무엇으로 바꾸고 싶으신지, 또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 짧게요! 무조건 짧게요! 생각보다
      꽤 귀찮습니다...송금할때라던지,
      로그인할때라던지, 혹여 이벤트에
      당첨이라도 되면 뽑아주신 분께
      죄송한 마음마저 듭니다(...)
      진지하게 갈아타고픈 생각이 드는
      요즘입니다.짧게 'yirga' 정도면
      적당하지 않을까요?ㅋㅋ
  4. #steemitnamechallenge 태그를 달아주세요.

    • 달았습니다~^^
  5. 다섯 분을 지목해주세요

    • 이미 많은 분들이 하셔서 따로
      지목은 안하겠습니다~

덕후지원이벤트를 중단하고나니 또다시
게으름병이 도지고 있습니다ㅋㅋㅋ
정말 1일1글하시는 분들은 대단하신거
같아요ㅠㅡㅠ 항상 생각만 많고 정작
글쓰기까지 행동으로 옮기기가 왜이리
힘든지ㅎㅎㅎ 가끔이긴 하지만 꾸준히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kr-garden(식물관련태그)
kr-hobby(취미생활태그)
kr-homecafe(홈카페태그)
모두 활성화되는 그날까지 가즈아~!

follow me! 팔로이미지를 제작해주신 @golbang
감사드립니다!

Sort:  

예카체프2샷님 아이디는 유니크하면서 너무 어려운아이디중 하나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ㅎ

향긋한 드립의 세계에 빠지면 영원히 못나오죠 ㅎㅎ
예가체프는 아니지만 기가 막힌 드립커피샵 하나 추천해드리고 갑니당!!

Cafe eSTEEM

커피였군요 ㅋㅋ 아이디가 한국분들중에서 제일 긴 것 같아요 ㅋㅋ

yirga도 좋지만 2shot도 멋질 것 같아요. ㅎㅎㅎ 여윽시 커피 좀 아시는 분이셨군요. 커피향 가득한 참 좋은 아침입니다~~~^^

역시 드립커피는 너무좋죠
저도 집에서 처음 드립했던 원두가 예가였던 기억이이 나네요~^^
포스팅 자주 올려주세용~^.^

믹스커피 다음으로 예가를 좋아합니다.^^*
캠핑가면 예가 한잔 마시며 모닥불 앞에 앉아 힐링을 합니다 ^^*

엄훠!! 여기서 사랑고백이신가요!!! +-+/♥
예쁜사랑하세요오♥

헐... 전 예가를 사랑합니다... ㅠㅠ;
이런.. 이게 이상하게 돌아가네.. ㅠㅠ;

뭐.. 아무튼 전 예가를 즐겨 마셔요..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발빼기 ㅋㅋㅋㅋㅋㅋ

난이도 '상'급의 닉네임인거 같아요 ㅎㅎㅎ
대문만들때 몇번이고 확인을..ㅋㅋㅋ 기억에 잘남았습니다!!

커피장사를 하지만 전문가가 아니라...
핸드드립은 경험해보지 않았는데..예가체프 원두로 경험하신 핸드드립이 환상적이었나요? ㅎㅎ
입이 저렴해서 매장에서도 외출해서도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먹는데..ㅎㅎ
네임챌린지 잘 보았습니다. 말씀하신것처럼 'yirga' 아이디도 좋아보이네요. ㅎㅎ

예가체프는 사랑 입니다. ^^
아이디가 좀 길긴 한데, 한 번 보면 잊혀지진 않는 것 같아요.
게다가 투샷! 커피 사랑하시는 분이구나 느낌이 딱 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1959.02
ETH 3004.67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