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lovesharing) 투럽맘의 행동하는 나눔이야기-스마일 리싸이클 캠페인에 참여하다 with 현대백화점..

in #kr-lovesharing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럽럽 투럽맘입니다..^^♥

1호의 두근두근 소풍도시락 보내기를 무사히 완수하고 좋은 정보를 알게 되어 지하철을 타고 대구 반월당역으로 간 투럽맘..

내려서 현대백화점 8층으로 서둘러 향했답니다~^^*

그 이유는 바로 현대백화점에서

< 스마일 리싸이클 캠페인 >

이 열린다는 소식을 들었거든요^^
20180516_113520.jpg
아침이라 한산한 분위기의 현대백화점 8층 로비입니다.. 에스컬레이터에 딱 내리니 바로 보이더라구요..

오늘 기부하기로한 물품은...

20180516_101228.jpg
핑크와 원피스만 사랑하는 기호가 분명한 2호라 사용하지 않거나 작아진 물품은 과감히 나눔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아디다스 검정운동화는 한번만 신은건데.. ㅠㅠ
그래도 쌓아두는 것보단 잘 사용해줄 사람에게 가는 게 더 낫겠지요^^??

20180516_113951 (1).jpg

기부한 물건들의 판매수익금은 조손가정을 돕는 나눔보따리캠페인에 사용된다고 합니다..
그 의미를 잘 알기에 좀 더 깨끗하고 소중한 물건들을 보내고 싶어 이것저것 더 챙겼어요..

20180516_113644.jpg

요렇게 기부천사인수증을 적게 되는데.. 사실 기부물품이 연말정산에 사용가능하도록 기부영수증을 준다고 하길래.. 다른 사람에게 나눔도 하고 나한테도 좋은 일이라는.. 약간의 사욕도 챙기고..

이런맛도 있어야 기부할 의욕이 더 생기는거.. 저만.. 그런거아니죠?? 저만 세속적인 사람인가요 ㅜ.ㅜ

20180516_113931.jpg

그리고 5점 이상 기부하면 현대백화점 5천원 식품상품권도 주네요.. 대박!!!

좋은 일도 하고 살림에 보탬도 되는 기분좋은 스마일 리싸이클 캠페인이었어요^^

이 캠페인은 내일까지 (~17일 목요일)라서 혹시 참여하실 대구분들은 내일까지 고고씽!!

아침부터 서둘러 오느라 밥도 못 먹은 걸 알았던 걸까요^^??

식품상품권으로 지하 식품관에 내려와서 밥을 먹기로 하고 둘러봤어요~ 스팀잇 한 이후로는 맛집도 알려드리고 싶어서 혼밥도 무섭지 않네요^^**

둘러보다가 '탄탄면공방' 을 선택하고 세트메뉴를 주문했어요~!! 혼자서 드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점심때가 되니 인산인해..

0516 현대백20180516_120630.jpg

잠시 기다리니 맛깔난 한상이 차려졌답니다~^^**

20180516_121111.jpg
걸쭉한 국물의 탄탄면과 육즙이 가득한 교자 그리고 미니밥까지!!

전 만두 한개를 남기고 말았어요.. 양도 넉넉하더라구요.. 탄탄면은 첨엔 안성탕면에 계란풀어서 걸쭉하게 만든듯한 느낌의 라면같았는데.. 고기 육수에 점점 먹으면 먹을수록 묵직한 국물의 느낌과 면이 조화를 이루어서 집에서 혼자 급하게 먹는 라면이 아닌 한끼 든든하게 먹은 밥같았어요.. 그리고 마늘소스도 앞에 있는 데 면을 먹다가 중간에 넣어서 먹으면 또다른 풍미가 있답니다..

상품권으로 혼밥도 엄청 든든하게 먹었네요^^**

스마일 리싸이클캠페인으로 내가 나눔한것보다 더 많이 받은 것같은 오늘.. 절로 스마일이 나오네요..

오늘도 사랑가득한 하루가 된거 같아 뿌듯합니다.. 깊어가는 밤.. 모두에게 편안하고 사랑스러운 하루였길.. 어제보다 조금 더 나은 오늘이 되시길바래요..


*. 탄탄면공방 대구현대점 (반월당맛집인정)

주소 :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 2077

U5duALCsTaxGTDBW7ScQSj8JY7FjdnV_1680x8400.png

Sort:  

투럽맘님은 기부가 몸에 베어있으신것 같네요.
앞으로도 응원합니다.^^

아휴.. 그런말씀마세요.. 전 소액으로 생활속에서 조금씩 돕는거라 몸에 배인 사람들 축에도 못들어요.
그래도 응원감사해요.. 더 잘해볼께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 207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침이 꼴깍꼴깍 넘어갑니다. 맛있겠어요~ ^^

라면그릇이 우주선같기도.. 요강같기도한 요묘한 모양이었어요^^~맛은 보장^^!

좋은 일 하셨네요.^______________^
유독 삿갓(?)이 눈에 띄네요.+_+

울곰님덕에 저도 유독 삿갓이 보이네요^^~

필리핀에서는 교회로 무조건 물건을 보내기만 해봤지 어디에 쓰여지는지는 사실 알 수가 없답니다. 부디 좋은 곳에 쓰여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보내고 있지요. 하지만, 한국에서는 이렇게 직접 나눔을 하고 직접 그 쓰임새까지 알게 되니 더욱 보람될 것 같아요~ 나누면 행복이 두배라더니 그래서 받은 상품권에 행복 만땅되신것 같으네요~~

요즘에는 교회같은데도 보니까 무작정 기부만 받는게 아니라 기부할 물건으로 벼룩시장같은걸 열어서 물건을 사고파는 재미도 알고 그 모은 돈으로 함꺼 고아원같은데 과자선물등을 사서 봉사가더라구요^^~
어느곳이건 사용처가 확실하고 투명하다면 더 나눔할 사람들이 많아질것같은데.. 꼭 악용하는 사람들도 있더라구요..
전 맛있는걸 먹어서 더 행복이 만땅된게 아닌가^^;;하는 생각도 드..네요^^

기부하신만큼~ 좋게 사용 되었으면 좋겠네요!!

아마 아름다운가게를통해 판매가 되겠지요^^~ 잘 사용되길바래봅니다..

와우 투럽맘님 오늘 엄청 바쁘셨네요^^
대구만 하는건지 다른데도 하는지 봐봐야겠네요.
라면도 남이 끓여주면 맛있는데 전문가의 손길로 끓인건 더 맛있겠죠~츄릅^^

시간을 맞춰야한다는 생각에 달려갔다오니 다리가 후들후들^^~ 라면과 라멘은 비슷한듯 다른거 맞죠^^??

스마일 리싸이클캠페인이라 투럽맘님 정말 좋은일 많이 하시는거 같아요^^
기부하신물품으로 인하여 어려운곳에 잘 갈거라 생각되네요^^
복받으실거예요 투럽맘님^^

제가 할수있는 일이면 달려가서 함께 참여하려고 노력한답니다^^~ 우부님도 그런맘을 알아주시니 생활속에서 참여하고있다고 생각해요.. 우부님도 복 만땅 받으실꺼예요^^*

낼까지네???
울집에 물건이 쌓여있는데.... 다른데 주기러 한거라...
못하겠구나.. ㅜㅜ
21일은 알아봤어?

나도 받은것도 있고 안쓰는것도 있어서 더 좋은일에 써보려고..
근데.. 아무도 21일은 쉬는거 아니래ㅜㅜ
아마 학교재량으로 쉬는거아닐까? 어린이집도 쉬어?

이궁 . 그런가보다.... 일호네 학교에서 쉬는건가보네...
같이 쉬었음 키즈카페서 보자하려고 했는데....

굉장히 깨끗한 물건들을 나눔하셨네영:-D

세탁도 했지만 한번더 깨끗이 닦았답니다^^~ 좋은일에 쓰는거니까 깨끗해야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34.17
ETH 3150.15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