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제작기 #2] 남녀가 스킨십을 할 때 중요한것은?

in #kr-marketing6 years ago

저는 광고를 만드는 일을 합니다.


원래부터 광고 영상을 제작했던 것은 아닌데,

기존 직장에서 여건을 활용하여 이런 저런 시도를 하다보니

어느새 돈 받고 광고를 만들며 살고 있는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영상은

어쩌면 흑역사로 영원히 남을 수도 있는 초창기 레퍼런스이지만

제가 가장 좋아하는 영상중에 하나입니다.
(그 이유에 대한 힌트는 이미지 구성에 있습니다.)

K-013.png

국민 정서가 허용하는 한, 최대한 자극적인 카피를 쓰고 싶었는데,
잘 안된 것 같습니다.

K-014.png

김X빈 (24) 의정부 거주 / 이등병 (前 아이돌 연습생)

캐스팅 기준은 나름 엄격했습니다. 20대 초반의
평범하면서도 냄새나지 않을것 같은 남자
마찬가지로 20대 초반의
눈에 띄지 않지만 자꾸 보게 만드는 여성

플롯은 단순합니다.

출연자 등장 ▷ 간략한 첫인상 인터뷰(비포)
▷ 미스트 사용 ▷ 호감도 상승 인터뷰(애프터)

타겟이 감정이입하기 용이하게
최대한 무난하고 평범한 인상의 남녀가 등장하여
미스트 향기를 맡고 호감도가 상승했는데,
알고 보니 그 미스트가 매우 합리적인 가격이었던 것

K-009.png

첫인상은 별로라고 합니다.

K-012.png

미스트의 효과를 체감하기 위하여 포옹을 합니다.

K-011.png

또 합니다.

효과는 ?
K-015.png

유산소 운동과 비슷한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K-018.png
K-017.png

가격은 9,900원입니다.
출연자들이 놀라는 반응은 리얼입니다.

제작 당시에는 이런 형태의 영상들이 유행했던 것 같습니다.

실제로 직관적이고 자극적인 형태의 온라인 바이럴 영상들이

제작비에 비하여 큰 성과를 가져다 준 시기이기도 했습니다.

이제는 이런 구성의 영상에 대한 대중들의 피로도가 너무 커서

광고 효과가 많이 떨어졌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매체 환경은 급변하고, 그만큼 대중들의 시야도 영리해지고 있습니다.

그만큼 영리해진 대중들의 시선을 잡을 수 있도록

저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앞으로 계속 성장해서
뻔히 광고여도 재미있어서 다시 보고 싶은 영상을 만들고 싶습니다.

이 영상의 풀버전은 기존에 링크한 적이 있지만, 다시 링크합니다.

한 분이라도 재밌게 봐주시면 저는 행복할 것 같습니다. 끝.

Sort:  

재미있는 광고네요 ㅎㅎ 뭔가 사람 설레게하는 맛이 있는 것 같습니다. 광고는 보는 것도 재미있지만 만드는 것도 재미있어서 꼭 한 번 만들어보고 싶네요 ㅎㅎ 팔로우하고 갑니다. 맞팔 부탁드립니다.

오, 재밌게 봐주셨다니 너무 감사합니다!!

(๑・̑◡・̑๑) 재미있는 광고네요~ 영상도 깔끔하고 잘 만드시네요 👏👏👏

과찬 감사합니다~! 재밌게 봐주셨다니 다행이에요

앗 예전에 광고수업 들은 적 있는데 그 짧은 과제에도 너무 힘들었던 기억이 나요 ㅠㅠ 광고일을 하신다니... 대단하세요!

대단한건 딱히 없지만, 칭찬 감사합니다 ㅎㅎ

보기만해도 흐뭇하네요...남자주인공이 되고싶습니다.ㅋㅋ 팔로우하고가요~

특히 남성분들이 많이 좋아해주셔서 힘이 됩니다 ㅎㅎ 팔로우 감사해요.

그래서 구매처가 어딘가요....? 읍읍.
저희집 주소는 서울시 xx구.. ㅋㅋㅋ

이벤트라도 해야 되나 싶네요 ㅎㅎ

ㅎㅎ흥미롭게 보고 가네요.ㅎ
편안한 저녁 되세요^^

감사합니다 ^^

확실히 이제는 흔해진 포맷이긴 하죠. 그래도 출연자 분들이 상큼해서 계속 보게 되네요~^^

제가 의도한 포인트를 잘 짚으셨네요 ㅋ

영상 흐뭇하게 보고 갑니다ㅋㅋ 향수 자주 이용하지만, 향이 강해서 쓰지 못하는 경우에는 바디 미스트도 한 번 생각해봐야겠네요! 가격도 착하고 ㅎㅎ

남성분들이 매우 흐뭇해하는 영상 중에 하나입니다 ㅎㅎ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29
BTC 69299.72
ETH 3669.99
USDT 1.00
SBD 3.28